카카오게임즈 이터널리턴, 38번째 새 캐릭터 제니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한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38번째 신규 캐릭터 '제니(Jenny)'를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연기에 심취한 '제니'는 연기력을 통해 자신을 다양하게 강화하는 한편, 상대방을 매혹해 끌어당기는 등의 컨트롤이 요구되는 캐릭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한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38번째 신규 캐릭터 ‘제니(Jenny)’를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연기에 심취한 ‘제니’는 연기력을 통해 자신을 다양하게 강화하는 한편, 상대방을 매혹해 끌어당기는 등의 컨트롤이 요구되는 캐릭터다.
신규 캐릭터 ‘제니’의 주요 스킬로는 ▲전투 중 배역을 전환하거나 기본 공격을 통해 고유 시스템인 연기력을 쌓아 부활이 가능한 패시브 스킬 ‘죽음의 연기’ ▲스킬을 사용한 지점에 스포트라이트를 3번 비춰 적에게는 피해를, 자신에게는 고유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스포트라이트’ ▲지정 방향으로 레드 카펫을 설치해 피해를 주며 적을 당겨오거나 밀어낼 수 있는 ‘레드 카펫’ ▲기본 공격을 강화하는 지속 효과 및 배역을 전환하는 사용 효과를 제공하는 ‘페르소나’ ▲시상식 무대를 설치해 범위 내 적들을 느리게 만든 후 수 초 뒤 피해를 주는 ‘시상식의 여왕’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키는 ‘보이스챗 기능’이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 추가됐다. 여기에 ‘가속 경계 개선’, ‘교전 소음핑 단축’, ‘사망 후 MMR 계산 시간 유예 및 최하 등수 보정 강화’ 등 다양한 밸런스 및 시스템 개선도 함께 이루어졌으며, 상점 페이지를 통해 각종 신규 스킨도 제공한다.
다가오는 추석을 기념해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대 4,000 게임머니(A-Coin)를 획득할 수 있는 ‘닭 혹은 곰 사냥 미션 이벤트’가 오는 17일부터 23일에 걸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 및 문화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추석 스타터 팩/ 캐릭터 확장 팩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이용자를 기다린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