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블 "행복한 추석 되세요"
안병길 기자 2021. 9. 16. 15:08
[스포츠경향]
그룹 페이블이 추석을 맞이해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16일 페이블은 소속사 해이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추석 인사와 함께 팬들을 향한 마음이 듬뿍 묻어나는 메시지를 보냈다.
페이블은 “다가오는 추석,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알찬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사랑하는 가족, 소중한 사람들과의 안부 전화도 꼭 잊지 마시길 바란다”라며 “추석에도 페이블의 노래를 들으며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훈훈한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어 페이블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것들이 멈춘 지금, 다 함께 조금만 더 힘내서 이겨내길 바란다. 그리고 사랑하는 우리 페어리스,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이며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페이블은 지난달 16일 신곡 ‘RUN RUN RUN’을 발매했다. ‘RUN RUN RUN’은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고 끝없이 달린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강렬한 신스와 묵직한 드림비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와일드하면서도 에너제틱 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페이블은 각종 음악 방송 무대와 방송 프로그램, 라디오를 오가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