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연인과 대화할땐, 조선일보 이모티콘으로

조선미디어 입력 2021. 9. 16. 14:51 수정 2021. 9. 24. 1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일보의 인기 코너 ‘리빙포인트’의 삽화가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조선일보 앱 독자(사용자) 1만명께 ‘조선일보의 일상생활 포인트’ 이모티콘을 드립니다.

스마트폰 카메라앱을 열어 QR코드를 비추면, 조선일보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일단 조선일보 앱을 열어 상단 메뉴의 ‘☆이모티콘 받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조선일보 앱 설치하고 카톡 이모티콘 받아가세요’라는 이벤트 페이지가 뜨는데, 이곳에 들어가 이름, 조선닷컴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끝납니다. 오전과 오후 하루에 두 번,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메시지에 덧붙인 링크를 누른 뒤 같이 보내드린 18자리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 독자센터(1577-8585).

조선일보 앱 다운로드 받기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