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변요한, '보이스' 100만 공약 '스우파' 댄스 맛보기

강민경 기자 2021. 9. 16. 14: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요한이 '스트릿 우먼 파이트' 댄스 맛보기를 보여줬다.

앞서 변요한과 김무열은 '보이스' 100만 공약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스를 선보이겠다고 한 바 있다.

그러자 변요한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스는 100만 관객 돌파시에 한다"라고 말했고, 박명훈은 "저는 뒤늦게 이야기를 들어서 연습을 하라고 하더라. 아직 연습은 안 했다"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변요한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배우 변요한이 '스트릿 우먼 파이트' 댄스 맛보기를 보여줬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코너 특별 초대석으로 꾸며져 영화 '보이스'의 주역인 변요한, 박명훈, 이주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 함께 하지 못한 김무열이 직접 문자를 보내왔다. 김무열은 "오늘 함께하지 못해서 아쉽다. 출연진들에게 질문이 있다. 100만 공약으로 내세운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스 맛보기를 보여주실 수 있냐"라고 했다.

변요한은 김무열이 멀리 있다고 쉽게 이야기 한다고 했다. 이에 DJ 김태균은 "김무열 씨는 작품 때마다 나와서 춤을 췄다"라고 했다. 앞서 변요한과 김무열은 '보이스' 100만 공약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스를 선보이겠다고 한 바 있다.

그러자 변요한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스는 100만 관객 돌파시에 한다"라고 말했고, 박명훈은 "저는 뒤늦게 이야기를 들어서 연습을 하라고 하더라. 아직 연습은 안 했다"라고 했다.

박명훈은 듀스의 곡에 맞춰 춤을 선보였고, 변요한은 음악에 맞춰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스를, 이주영은 드라마 '땐뽀걸즈'에서 선보였던 차차차를 보여줬다.

한편 변요한, 박명훈, 이주영이 출연한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 보이스피싱을 소재로 한 국내 첫 리얼범죄액션 영화로 지난 15일 개봉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관련기사]☞ '165cm·43kg' 이유비, 자신감 넘치네..과감한 노출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유명 여배우, 성전환+가슴 수술 하더니..완벽한 훈남
이요원, 손에만 520만원 명품 도배..재력가 사모님 위엄
'홍성흔 아내' 김정임, 남편 대신 34살 연하와 즐긴..
이특, 성전환 사진 공개..'이게 나라고? 선녀 같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