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한결, '러브 인 블랙홀' OST 'Melody'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AE173 한결, 우주소녀 설아, SF9 재윤, BAE173 도하, 다이아 기희현, 권오중 등이 주연으로 나선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이 17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또한 남자 주인공 한결이 부른 '러브 인 블랙홀'의 첫 번째 OST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가 동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남자 주인공 한결이 부른 ‘러브 인 블랙홀’의 첫 번째 OST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가 동시 발매된다.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는 ‘러브 인 블랙홀’은 여자 주인공 은하(설아)를 좋아하는 누군가가 쓴 편지가 화이트홀을 통해 전달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SF 판타지 로맨스물로, 한결, 설아, 재윤, 권오중 외에 BAE173 도하, 다이아 기희현 등이 출연해 싱그러운 20대의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 나갈 예정이다.
‘러브 인 블랙홀’ 측은 앞서 화이트홀을 통해 ‘사랑하는 은하에게’로 시작하는 편지를 전달 받은 은하가 편지 속 글씨체의 주인공 찾기에 나선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영상에는 은하의 소꿉친구 태양(한결), 인기 많은 학교 선배 성운(재윤), 초긍정 연하남 해명(도하), 꿈을 좇는 안나(기희현)의 모습이 순정만화의 한 장면처럼 담기며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첫 방송에 맞춰 남자 주인공 태양 역을 맡은 한결이 부른 OST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17일 오후 6시 동시 발매된다. 이번에 한결은 연기에 이어 OST 가창까지 맡으며 시청자들의 드라마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는 80년대의 레트로풍 팝 발라드 곡으로 좋아하는 이를 향한 그리움과 그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곡이다. 고급스러운 신디사이저와 전자 피아노의 매력적인 선율,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애틋한 가사가 한결(BAE173)의 정직하고 담백한 보컬과 어우러지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실제로 이 곡은 극 중에서 태양이 은하를 위해 직접 만들고 부른 곡으로 삽입될 예정이다.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한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러브 인 블랙홀’은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한편 강원도 원주시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는 ‘러브 인 블랙홀’은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천혜의 자연환경 및 지역 명소, 먹거리 등을 드라마에 담아내며 원주시의 국내외 홍보를 도울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빅픽처마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야괴담회' 서신애 "집에서 괴담 겪은 적 있어, 다른 사람 목소리 들린다고"
- 윤여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선정[공식]
- '지리산' 전지현, 검은 실루엣마저 특별해…티저 포스터 공개
- '썰바이벌' 정영주 "준비 없이 결혼했다" 고백
- 이다해, 청초→고혹美 인간 카멜레온 등극[★화보]
- 양현종 방출대기 통보, 위대한 도전 마침표 찍힌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