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TV광고 후속 시리즈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출관리 핀테크 기업 핀다가 TV광고 캠페인 후속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후속 시리즈 영상은 이전에 공개된 '청춘'편의 스토리 구성을 유지한 채, 대학생과 직장인 등 다양한 인물로 공감대를 자아냈다.
핀다는 이달 1일 '세상에 없던 대출비교 플랫폼' TV광고 및 디지털 캠페인 공개를 시작으로 '대출받기 전에 핀다부터 즉, 비교부터 먼저하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대출관리 핀테크 기업 핀다가 TV광고 캠페인 후속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핀다 TV광고는 공개 2주 만에 누적 300만뷰를 돌파했다. 이번 후속 시리즈 영상은 이전에 공개된 ‘청춘’편의 스토리 구성을 유지한 채, 대학생과 직장인 등 다양한 인물로 공감대를 자아냈다.
핀다는 이달 1일 ‘세상에 없던 대출비교 플랫폼’ TV광고 및 디지털 캠페인 공개를 시작으로 ‘대출받기 전에 핀다부터 즉, 비교부터 먼저하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핀다는 이번 후속 시리즈 영상 공개와 더불어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기념해 ‘좋댓구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핀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영상에 좋아요, 댓글을 게시한 뒤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증빙 자료를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에어팟프로, 커피쿠폰 등이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중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nature6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여정, 2021년 TIME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으로 선정
- 지하철서 턱스크에 맥주…말리는 승객에 되레 욕설·폭행
- “뭐야? 네이버가 갑자기 나한테 5만원 줬어” 무슨 일?
- 고무줄에 입 묶인 진돗개 근황…“입 옆으로 사료 새어 나와”
- 개명한 허석김보성 “돈 빌려줄 때도 의리로…받은 적 없다”
- [단독] “중학생이 쏜 고액 별풍선”…결국 환불받았다
- 700년 전통 때문에…돌고래 1500마리 ‘떼죽음’
- 95세 송해 “후임 MC, 오래전에 정해놨다”
- ‘성전환’ 엘리엇 페이지, 수트 입고 등장…훈남 됐다
- ‘반값 중개수수료’ 서경석에 불똥…결국 광고모델 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