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경, 18일 '빨강구두' OST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우이경이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한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수록곡 '함께였던 모든 날' 가창자로 발탁돼 18일 음원을 발표한다.
OST 제작 관계자는 "여러 곡의 OST를 통해 애절한 감성으로 감동을 전한 우이경이 가을 시즌을 맞이한 안방극장에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드라마 전개에 힘을 실을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우이경의 '함께였던 모든 날' 음원은 18일(토)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수록곡 ‘함께였던 모든 날’ 가창자로 발탁돼 18일 음원을 발표한다.
‘함께였던 모든 날 같이 불렀던 노래 / 세상 모든 마음을 다 주었던 그대와 나 / 언제나 내게 영원히 내게 단 한사람 / 사랑해요 오늘도 내일도’라는 후렴구의 전개에서 느낄 수 있듯이 변하지 않을 사랑을 약속하는 극중 주인공의 지고지순한 모습을 담고 있다.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명품 OST를 발표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제이미가 의기투합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이 묻어있는 팝발라드 곡으로 완성했다. 우이경은 특유의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쿠스틱 기타사운드와 잘 어우러져 듣기 편안한 곡으로 완성했다.
2009년 앨범 ‘Look at me’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우이경은 꾸준히 신곡발표를 해오며 OST 활동 또한 왕성하게 펼쳐온 가운데 지난 7월 발표한 최신곡 ‘우리가 왜 헤어지니’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빨강 구두’(연출 박기현, 극본 황순영)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명길, 소이현, 박윤재 등 출연진들이 완벽한 연기호흡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17%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OST 제작 관계자는 “여러 곡의 OST를 통해 애절한 감성으로 감동을 전한 우이경이 가을 시즌을 맞이한 안방극장에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드라마 전개에 힘을 실을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우이경의 ‘함께였던 모든 날’ 음원은 18일(토)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A:리뷰] 김정태 “간암, 죽다 살아나…子야꿍이, 영재 유학 고민” (종합)
- 이다해 맞아? 낯선 분위기에 관능미까지 [화보]
- [DA:리뷰] 송해 “‘전국노래자랑’ MC 후임 정해”…근황 공개 (종합)
- 김수현·문수아 주축 미스틱 최초 걸그룹 11월 론칭 [공식]
- 김종국 아들, 불법도박 알선 적발 “연 끊은지 오래”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