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유럽 기술 담은 신제품 '투어링 820' 론칭

강석봉 기자 2021. 9. 16. 12: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는 독일 카라반 제조사 ‘하이머 에리바’(HYMER ERIBA)의 국내 단독 공식 딜러사로 계약을 체결하고 카라반 ‘투어링 820’(Touring 820)을 국내에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Touring 820은 하이머의 전폭적인 지원과 유럽의 카라반 기술자들이 협심해 제작했다. 디자인 역시 투어링 특유의 유선형 라인을 베이스로 기존 대형 카라반의 틀을 깨는 파격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실내 인테리어는 ‘modernity’ 컨셉으로 요트 인테리어와 마이너스 몰딩 처리한 인테리어를 적용해서 각종 창과 조명을 설치했다. 천연가죽 소파 Elegant Leather Grigio는 최대 5~6명 정도가 앉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며, 최대 성인 2명이 취침할 수 있는 침대로 변환 가능하다.

주방은 152L의 대형 슬림타워 냉장고와 2구의 가스레인지, 원형 싱크볼로 기본 구성되어 있으며, 와인 수납함과 커피머신 수납함, 커피캡슐 수납함도 준비되어 있다. 침실은 트윈 베드 구조로 최대 성인 2명과 미취학 아동 1~2명, 총 3~4명이 취침할 수 있다. 에어컨, 알데난방(바닥난방 포함), E&P 등이 기본으로 적용되는 것도 특징이다.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유럽 최고의 카라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고 벅차다. 한국을 대표하는 RV 차량 전문기업의 선두주자로서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여가 활동을 지원하며 대한민국의 레저활동에 대한 새로운 꿈을 실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