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중저신용 고객 2개월 대출이자 환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가 중저신용 고객의 대출 이자 부담을 줄인다고 16일 밝혔다.
신용점수 820점 이하 중저신용 고객이라면 두 달치 이자를 지원 받는다.
케이뱅크가 진행하는 '대출 이자 2개월 캐시백'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신규로 신용대출을 받는 중저신용 고객에게 2개월치 이자를 돌려준다.
중저신용 고객으로서 조건이 충족될 경우 대출 상품 신청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대출 신청이 끝나면 이벤트 신청 완료 문자가 발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가 중저신용 고객의 대출 이자 부담을 줄인다고 16일 밝혔다. 신용점수 820점 이하 중저신용 고객이라면 두 달치 이자를 지원 받는다.
케이뱅크가 진행하는 ‘대출 이자 2개월 캐시백’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신규로 신용대출을 받는 중저신용 고객에게 2개월치 이자를 돌려준다. 이벤트 기간 내에 대출을 받은 후 3개월, 12개월째 이자를 납입하면 다음날 바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 신용점수 820점 이하인 중저신용 고객 대상이다. 기존 대출 상품이 있더라도 해당 기간 내 대출을 새롭게 추가로 받는 경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중저신용 고객으로서 조건이 충족될 경우 대출 상품 신청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대출 신청이 끝나면 이벤트 신청 완료 문자가 발송된다.
이벤트 적용되는 신용대출 상품은 ‘신용대출’, ‘비상금대출’, ‘신용대출 플러스’, ‘사잇돌대출’로 총 4가지다. ‘신용대출’은 재직 6개월이상 직장인 대상 상품이며, ‘비상금대출’은 급할 때 300만원까지 쓸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 통장이다. 모든 상품은 100% 비대면으로 진행돼 별도 서류제출이 필요 없다. 박자연 기자
nature6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유엔총회 등장에 전세계 열광…유엔부총장 “감사합니다”
- 송가인, 추석 단독 콘서트 실황으로 흥과 노래, 감동, 희망 보여줬다
- [영상]한밤중 태블릿 들고 기저귀 차림 2세 남아 도로 질주
- 빌라 매매가 급등…벌써 2008년 이후 최고치[부동산360]
- “이러니 최악의 SNS” 인스타 중독, 이렇게 무섭습니다
- “출시 2년된 에어팟 보다 못하네”…‘헐값’된 삼성 이어폰
- 남궁민, 64kg→78kg 벌크업은 약물로?…전문가 의견은?
- “주식 대신 여기에 투자했더니”…‘롤린’으로 50배 벌었다?
- "패배자 새X" 개그맨에 욕설 퍼부은 與청년대변인 해명은?
- ‘계란 노른자가 아니다’ 콜레스테롤 주범은…[식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