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美 빌보드 'Next Big Sound'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가 미국 빌보드 'Next Big Sound' 차트 정상에 올랐다.
오는 18일 공식 발표될 미국 빌보드 홈페이지 'Next Big Sound (넥스트 빅 사운드)' 주간 차트에 MCND가 1위를 기록했음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8일 공식 발표될 미국 빌보드 홈페이지 ‘Next Big Sound (넥스트 빅 사운드)’ 주간 차트에 MCND가 1위를 기록했음을 알렸다.
‘Next Big Sound’는 판도라(Pandora) 산하 음악 데이터 분석 회사에서 집계하는 차트로, 방탄소년단, NCT, 블랙핑크 저스틴 비버 등이 올라와 있는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도 큰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Next Big sound’는 아티스트의 SNS에 보여주는 댓글, 좋아요 등 팬들의 참여도를 기존으로 측정. 아티스트와 팬들의 소통을 분석할 수 있으며, 차세대 빅 사운드가 될 가능성이 높은 아티스트를 선정한다.
이번 앨범 수록곡 전체에 ‘우린 반드시 만날 것이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자 하는 MCND의 노력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에 ‘소통돌’ MCND의 ‘Next Big Sound’ 1위는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또 MCND는 지난 8월 31일 세 번째 미니 앨범 [THE EARTH: SECRET MISSION Chapter.1] 발매 기념 쇼케이스 당시 빌보드 차트에 올라 글로벌 팬들에게 MCND를 알리고, MCND의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는 희망을 전한 바 있다. 이로써 MCND는 이번 앨범 발매 목표인 빌보드 차트 입성에 한 걸음 다가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 티오피미디어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해 맞아? 낯선 분위기에 관능미까지 [화보]
- 클라라 주연 중국 영화 ‘창천 : 전장의 서막’ 국내 개봉
- 김수현·문수아 주축 미스틱 최초 걸그룹 11월 론칭 [공식]
- 김종국 아들, 불법도박 알선 적발 “연 끊은지 오래”
- 최불암 촬영 중단, 허재에 돌직구 “진부하니 패스해”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