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한결, 출연 웹드 '러브 인 블랙홀' OST 첫 주자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21. 9. 16. 1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이 오는 17일 오후 6시 첫 방송되는 가운데, 남자 주인공 BAE173 한결이 첫 번째 OST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를 동시 발매한다.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는 '러브 인 블랙홀'은 여자 주인공 은하(설아)를 좋아하는 누군가가 쓴 편지가 화이트홀을 통해 전달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SF 판타지 로맨스물로, 한결, 설아, 재윤, 권오중 외에 BAE173 도하, 다이아 기희현 등이 출연해 싱그러운 20대의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 나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 빅픽처 마트]
[사진 빅픽처 마트]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이 오는 17일 오후 6시 첫 방송되는 가운데, 남자 주인공 BAE173 한결이 첫 번째 OST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를 동시 발매한다.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는 ‘러브 인 블랙홀’은 여자 주인공 은하(설아)를 좋아하는 누군가가 쓴 편지가 화이트홀을 통해 전달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SF 판타지 로맨스물로, 한결, 설아, 재윤, 권오중 외에 BAE173 도하, 다이아 기희현 등이 출연해 싱그러운 20대의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 나갈 예정이다.

‘러브 인 블랙홀’ 측은 앞서 화이트홀을 통해 ‘사랑하는 은하에게’로 시작하는 편지를 전달 받은 은하가 편지 속 글씨체의 주인공 찾기에 나선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영상에는 은하의 소꿉친구 태양(한결), 인기 많은 학교 선배 성운(재윤), 초긍정 연하남 해명(도하), 꿈을 좇는 안나(기희현)의 모습이 순정만화의 한 장면처럼 담기며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첫 방송에 맞춰 남자 주인공 태양 역을 맡은 한결이 부른 OST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17일 오후 6시 동시 발매된다. 이번에 한결은 연기에 이어 OST 가창까지 맡으며 시청자들의 드라마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는 80년대의 레트로풍 팝 발라드 곡으로 좋아하는 이를 향한 그리움과 그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곡이다. 고급스러운 신디사이저와 전자 피아노의 매력적인 선율,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애틋한 가사가 한결(BAE173)의 정직하고 담백한 보컬과 어우러지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실제로 이 곡은 극 중에서 태양이 은하를 위해 직접 만들고 부른 곡으로 삽입될 예정이다.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한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러브 인 블랙홀’은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강원도 원주시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는 ‘러브 인 블랙홀’은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천혜의 자연환경 및 지역 명소, 먹거리 등을 드라마에 담아내며 원주시의 국내외 홍보를 도울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