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22일 경주 아름다움 담은 '달빛 경주' 음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성모가 22일 경주의 아름다움을 담은 곡 '달빛 경주'를 공개한다.
달빛이 떨어지는 듯한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경주의 밤거리를 직접 걷는 듯한 가사가 어우러진 '달빛 경주'는 한국형 드라마 타이즈 뮤직비디오를 대유행시킨 바 있는 조성모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뮤직비디오로도 함께 공개된다.
한편 조성모의 '달빛 경주'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성모가 22일 경주의 아름다움을 담은 곡 ‘달빛 경주’를 공개한다.
‘달빛 경주’는 시집 ‘너에게 꽃이다’를 쓴 강원석 시인이 경주시에 헌시한 ‘달빛 흐르는 밤, 경주에서’를 원작으로 직접 가사를 쓰고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멜로디를 붙여 만든 곡이다.
달빛이 떨어지는 듯한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경주의 밤거리를 직접 걷는 듯한 가사가 어우러진 ‘달빛 경주’는 한국형 드라마 타이즈 뮤직비디오를 대유행시킨 바 있는 조성모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뮤직비디오로도 함께 공개된다.
조성모는 “이동이 자유롭지 못한 요즘 ‘달빛 경주’가 많은 사람들에게 마치 경주를 여행하는 듯한 감성에 빠져들 수 있는 위로의 노래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조성모의 ‘달빛 경주’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상진 기자 csj8453@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낙하산’ 논란, 성장금융 황현선 靑 행정관 ‘자진 사퇴’
- 한달 월세만 2,700만원 초고가 아파트…강남 아니었네
- [단독]野 대장동 수천억 이익 김만배 등13일 증인 요구…與 “1명도 못 받는다”
- 파리바게뜨에 빵이 사라졌다…3,400개 매장 점주 '발동동'
- '고무줄에 입 묶였던 백구 주둥이 옆으로 사료 다 새어 나와…상태 심각'
- '지하철서 '턱스크'하고 맥주…말리는 승객에 욕하고 때렸다'
- [영상] 뒤돌더니 갑자기 '뻥'…에스컬레이터서 여성 발로 차고 도망간 男 '공개수배'
- 국내산 소고기라더니…한우가 아니었다?
- 강아지 목에 2㎏ 쇠망치 매달아...견주, 벌금 100만원
- 어머니 장례식 중 '재산 싸움'…동생 머리 흉기로 내려친 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