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이러닝 에듀테크 비즈니스 모델 공모전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조용상)는 '제6회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 모델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다.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이러닝·에듀테크 분야의 혁신적 비즈니스모델, 기술·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조용상)는 '제6회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 모델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다.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이러닝·에듀테크 분야의 혁신적 비즈니스모델, 기술·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가 개발 중인 인공지능(AI) 기반 학습 시스템을 이용한 학습자 맞춤형 에듀 커머스 플랫폼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됐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학습자와 공급자(프리미엄 서비스와 스타트업 상품들) 모두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교육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올 하반기 베타서비스를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AI를 활용한 학습 분석과 추천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사용자 학습 생애 주기에 맞춰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러닝'을 하는데 있어 '하이 터치 하이 테크(High Touch High Tech)' 기반 관리 시스템을 강화해 학생들이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하면서 성취수준을 높이는데 보탬이 되고자 한다”라며 “계속해서 아이스크림에듀는 AI 기술력 강화에 힘쓰고 있는 만큼 양질의 신규 콘텐츠를 개발해 현재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간특집] 2주간 집밖으로 나가지 않고 앱으로 살아봤다
- 경기도 스쿨넷 사업 '개별입찰' 강행 논란
- 카메라 힘 준 '아이폰13'…韓 부품 주문 늘렸다
- “진짜 우주관광~”…스페이스X ‘인스퍼레이션4’ 발사 성공
- '적과의 동침' 오이솔루션-라이트론,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코본, 소재 투자 실탄 확보…배터리 '실리콘 음극재' 대량생산 앞당긴다
- [창간기획]'꼼지락꼼지락' 비대면 전환하는 전통시장...에누리라이브, 밀키트, 구독경제까지
- [과학기술이 미래다] <18>박 대통령, 연구소 설립자로 법인 신청
- 24일 '제1회 기술독립 강소기업 대상'...메타버스 비대면으로 개최
- 쌍용차 인수 입찰 마감…SM그룹 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