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에디바우어', 한지현과 MZ 공략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모델로 배우 한지현을 발탁,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시즌,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트렌디한 아웃도어 감성과 희소성 높은 상품군으로 차별화된 에디바우어만의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올 하반기를 기점으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시장의 강자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은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모델로 배우 한지현을 발탁,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에디바우어는 한지현이 지닌 당당한 애티튜드와 건강함이 MZ세대의 감성과 맞아 떨어져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 봤다.
에디바우어는 이번 FW 시즌 뉴트로 감성에 기반을 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선보인다. 오는 18일에는 신상품 ‘에디바우어 플리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에디바우어는 올 하반기 캠핑 카테고리를 대폭 확장해 아웃도어를 즐기는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미국 에디바우어 본사의 캠핑 용품을 직수입해 판매하고, 재미 큐레이션 쇼핑몰 ‘펀샵’의 캠핑 용품 브랜드 ‘브루클릭 웍스’와 협업해 다채로운 캠핑 상품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CJ온스타일은 미국 에디바우어 본사의 인기 헤리티지 상품도 한국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시즌,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트렌디한 아웃도어 감성과 희소성 높은 상품군으로 차별화된 에디바우어만의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올 하반기를 기점으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시장의 강자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부관계 도중 잠드는 남편, 이유는 저질체력…서장훈 "정신 차려" 일침(종합)
- 선우용여, 국내 1호 혼전임신 연예인…"딸 고향이 호텔" 고백 [RE:TV]
- 오윤아, 발달장애 子 향한 편견에 울컥…"왜 여기서 키우냐는 말까지" [RE:TV]
- 김수미, 아들 술버릇에 속상한 며느리 서효림에 "아니다 싶으면 끝내라 했다"
- '김남주♥' 김승우, 정치 유튜버 도전…"양쪽에서 제안 많이 받아"
- 블핑 제니, 파격 속옷 화보…잘록 허리에 볼륨감까지 [N샷]
- 美플로리다서 사람 시신 물고다니던 악어 발견…안락사 처리
- '징맨' 황철순 아내 "양심 있으면 양육비 보내"…이혼소송 중 설전
- 49㎏ 감량 최준희 "주 4~5회 음주…숙취 없어"
- 김새롬 "돌싱 선구자 서장훈, 내 인생의 롤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