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서 '불꽃축제'.. BTS 정국 中팬클럽, 생일 이벤트 스케일 '대박'

김유림 기자 2021. 9. 16. 0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중국 팬클럽이 한강서 불꽃축제를 열었다.

 지난 15일 밤 9시1분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9월1일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불꽃 축제를 비롯한 라이트쇼 서포트를 유튜브 생방송 스트리밍으로 진행했다.

생방송 스트리밍에서는 한강 위에 떠 있는 크루저를 등지고 양 옆 대형 스크린 2곳에서 정국의 생일 영상이 송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생일을 기념한 초특급 불꽃 축제가 공개됐다. /사진=장동규 기자, 정국 차이나 공식 트위터 계정 캡처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중국 팬클럽이 한강서 불꽃축제를 열었다. 지난 15일 밤 9시1분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9월1일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불꽃 축제를 비롯한 라이트쇼 서포트를 유튜브 생방송 스트리밍으로 진행했다.
해당 서포트는 앞서 9월 1일에 생방송 스트리밍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우천 등으로 인해 연기된 가운데, 당일 화려하게 성료됐다. 생방송 스트리밍에서는 한강 위에 떠 있는 크루저를 등지고 양 옆 대형 스크린 2곳에서 정국의 생일 영상이 송출됐다. 

'HAPPY JUNGKOOK DAY' 대형 글자와 '시차' 조형물이 보라색으로 빛을 발했고 다채로운 색으로 바뀌는 LED 조명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형형색색의 불꽃이 방탄소년단의 곡 'Stay', '아이돌'에 맞춰 3분 간 끝 없이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 놓으며 환상적인 장관을 연출했고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정국 차이나는 생방송 전 4단계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다고 전했고 서포트 장소는 비공개로 오직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만 공개했다.
[머니S 주요뉴스]
"벗겨지는 거 아니지?"… 한화 야구여신 수영복 '아찔'
"전국노래자랑 후임 MC 정했다"…‘94세’ 송해 근황?
"9등신 마네킹인줄"… 리사, 다리 길이 보정 아냐?
"유니폼 벗더니"… 에바 박선영, 여성美 발산
'결혼 10년 차' 진서연, 이혼하지 않는 방법 '이것'
"조금만 더 기다려줘"… 문근영, 복귀는 언제쯤?
"원래 안분지족 스타일"… 김장훈 생활고 오해 해명
뷔, 한국 최초 1000만 '♥좋아요'… 어떤 사진이길래?
'스우파' 웨이비 탈락 '충격'… 노제 "최선 다했다"
임영웅, 앉아만 있어도 화보 "다리 길이 무엇?"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