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오피스 1위 주역들"..'보이스' 변요한 등, 오늘(16일) '컬투쇼' 출격 [공식]

2021. 9. 16. 08: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보이스' 주역 변요한, 박명훈, 이주영이 오늘(16일)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격한다.

배우 변요한, 박명훈, 이주영은 16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생방송 보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들이 호흡을 맞춘 '보이스'가 15일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만큼,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세 배우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보이스' 촬영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하며 불붙은 흥행세에 탄력을 더할 전망이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범죄액션 영화다.

[사진 = CJ ENM]-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