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변요한X김무열 '보이스', '기적'·'샹치' 꺾고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이승미 2021. 9. 16. 0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보이스'(김선·김곡 감독, 수필름 제작)가 개봉 첫날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보이스'가 15일 개봉 첫날 오프닝 4만7282명을 기록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보이스'는 폭발적 입소문으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영화를 향한 호평을 담은 입소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영화 '보이스'(김선·김곡 감독, 수필름 제작)가 개봉 첫날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보이스'가 15일 개봉 첫날 오프닝 4만7282명을 기록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실관람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동시기 개봉작인 '기적'과 마블 영화인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제치고 개봉 첫날 오프닝 1위를 차지한 것. 시사회를 포함한 누적관객수는 6만3137명이다.

'보이스'는 폭발적 입소문으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영화를 향한 호평을 담은 입소문 포스터를 공개했다. 관객들은 통쾌한 범죄소탕 액션에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소중한 지인에게 영화를 추천하겠다는 반응까지 이어지고 있다. '보이스'는 올 추석 온 가족 필람 영화로 자리매김하며 흥행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 된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범죄액션 영화다. 절찬 상영 중.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정다희 아나, 전립선 약 잘못 복용 했나 “남편이 준 약..킹받네” 분통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95세’ 송해, 체중 7kg 빠진 근황..“후임 MC 정했다”
주상욱♥차예련 4살 딸, '머리→발끝' 선물도 명품 '꼬마 패셔니스타' “포스있다”
하지원, '가슴춤' 파격 연기..“가슴에 있던 걸 털어놨다”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