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영지, 김형석과 협업 제안?.. "엮이면 인생의 은사가 될 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이영지가 멋진 입담을 뽐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김형석, 에픽하이 투컷, 이하이, 이영지, 원슈타인이 출연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이영지가 멋진 입담을 뽐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김형석, 에픽하이 투컷, 이하이, 이영지, 원슈타인이 출연했다.
이날 이영지는 김형석과의 협업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제가 발라드를 잘 모르기도 하고 자주 한탕(?)치시는 분이라고. 그리고 제가 관상을 많이 믿는데 굉장히 전문직 관상이시다"며 "엮이면 무조건 인생의 은사가 될 상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영지는 MC들의 관상으로, 안영민느 용돈 많이 주는 이모상, 유세윤은 보험 판매 실적 1위 상, 김국진은 풍선 만들어주는 아저씨 상이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M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신` 이정민 아나, 퉁퉁 부은 손 공개…"노산이라 두렵고 떨려"
- `세리머니클럽` 이성경 "父 공장 부도로 빚더미…판자촌 살았다"
- 손담비, 돌아가신 父 생각에 눈물 "투병 비용 전담, 미안해 해"(`언니가 쏜다!`)
- 팝스타 앨라니스 모리셋 "15살 때 소아성애자들에게 성폭행 당했다"
- `라디오스타` 이영지, 김형석과 협업 제안?... "엮이면 인생의 은사가 될 상"
- 박수홍♥김다예, 천사같은 딸 100일 사진 공개 - 스타투데이
- 강예원 ‘사랑스러운 손하트’ [MK포토] - MK스포츠
- 강예원 ‘러블리’ [MK포토] - MK스포츠
- 홍화연 ‘청정 미모’ [MK포토] - MK스포츠
- 홍화연 ‘청순’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