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김고은 "부끄럼 많은 성격.. '은교' 출연 고민 많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록' 배우 김고은이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영화 은교 출연 결심 등 여러 이야기를 전했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김고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김고은은 "'은교'라는 작품을 하기까지 고민이 많았다. 출연을 결정하면서 영화가 잘 되지 않았을 때, 최악의 상황을 생각했다"고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김고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김고은은 “‘은교’라는 작품을 하기까지 고민이 많았다. 출연을 결정하면서 영화가 잘 되지 않았을 때, 최악의 상황을 생각했다”고 언급했다.
또 “원래는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 남들 앞에 서서 자기표현 하는 걸 절대 못할 거라 생각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연극 무대에 서면 몸이 가벼워지고 날아갈 것 같은 거다. 이토록 내 가슴을 떨리게 하는 건 없을 거란 생각이 들 정도였다”고 덧붙였다.
계속해 김고은은 “그러한 감정이 없었다면 ‘은교’도 못했을 것”이라며 배우가 자신의 천직임을 알렸다.
김고은은 한예종 시절 자신의 인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고은은 “동기들 사이에서 인기가 어마어마했다던데 어떤가?”란 질문을 받았다.
이에 김고은은 “대체 누가 그런 말을 했나?”라 되물으면서도 “나쁘진 않았다. 인터넷상에선 자꾸 여신이었다는 얘기가 나오더라”며 웃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해 맞아? 낯선 분위기에 관능미까지 [화보]
- 클라라 주연 중국 영화 ‘창천 : 전장의 서막’ 국내 개봉
- 최불암 촬영 중단, 허재에 돌직구 “진부하니 패스해”
- 라이언 전, 아이돌 성희롱 논란 “뜻 몰랐다, 주의할 것”
- [TV북마크] 한혜진 “만만한 취급받는 연애, 가장 비참해” (연참3)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배인혁, 김지은 저고리 찢고 난리…시작부터 악연 (체크인 한양)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