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컷 "김구라, 엄마가 제일 싫어해" 발언으로 반짝스타?..12년 만에 '라스'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픽하이 투컷이 '라디오스타'에 12년만에 출연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음악왕 찐천재' 특집으로 꾸며져 작곡가 김형석과 에픽하이 투컷, 가수 이하이, 이영지, 원슈타인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12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연한 투컷은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구라를 향해 "우리 엄마가 구라형을 제일 싫어한다"고 돌직구를 날리며 '반짝스타'가 된 때를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에픽하이 투컷이 '라디오스타'에 12년만에 출연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음악왕 찐천재' 특집으로 꾸며져 작곡가 김형석과 에픽하이 투컷, 가수 이하이, 이영지, 원슈타인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12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연한 투컷은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구라를 향해 "우리 엄마가 구라형을 제일 싫어한다"고 돌직구를 날리며 '반짝스타'가 된 때를 회상했다. 투컷은 "잠깐 많은 분이 알아봐 주시고 어머니 어깨에 힘이 들어갔다"라며 예능계 원석으로 불렸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여전히 원석이라고.
이어 투컷은 이후 '무한도전'에서 발표한 '전자깡패' 곡에 '우리 어머니는 김구라형이 제일 싫대'라는 가사를 넣기도 했다고. 이에 김구라는 "진짜로 날 싫어하시나?"라고 넌지시 물었고, 투컷은 "그때는 진짜였고, 지금도 딱히 좋아할 이유는 없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폭소를 유발했다.
더불어 김구라의 실수로 '수컷'이라는 별명이 생겨, 검색어 1위에 오를 시 예명을 바꿔 활동하겠다는 공약을 했고, 이에 결국 '수컷'으로 예명을 바꿔 한 달 동안 활동했다고 고백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