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김고은 "한예종 동기 이상이, 쓰러진 나 도와주려다 응급실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김고은이 한예종 동기들에 애정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배우 김고은이 '한예종' 동기 이상이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퀴즈' 김고은이 한예종 동기들에 애정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배우 김고은이 '한예종' 동기 이상이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유재석은 "'고은 씨가 수업 중에 쓰러져서 이상이 씨가 '고은아!'하고 뛰어가다가 문턱에 걸려 넘어져 동기들이 고은 씨한테 가다 말고 상이 씨한테 달려갔다'는 말이 뭐냐"며 물었다.
김고은은 "그때 즉흥 연기 수업이었던 것 같은데 뭔가 몸이 이상하다고 느꼈다"며 "화장실에 나가다 쓰러졌다"고 밝혔다. 이어 "그때 상이가 달려왔다. 연습실 문이 철문인데, 상이가 왕발인데 엄지발가락에 문에 끼었다. 그러면서 발톱이 들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상이는 그 자리에서 주저 앉았고, 저는 다른 동기가 엎고 보건실에 갔고, 상이는 응급실에 갔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tv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신` 이정민 아나, 퉁퉁 부은 손 공개…"노산이라 두렵고 떨려"
- `세리머니클럽` 이성경 "父 공장 부도로 빚더미…판자촌 살았다"
- 손담비, 돌아가신 父 생각에 눈물 "투병 비용 전담, 미안해 해"(`언니가 쏜다!`)
- 팝스타 앨라니스 모리셋 "15살 때 소아성애자들에게 성폭행 당했다"
- 김고은 "`유퀴즈` 애청자... 힘들지만 오래갈 것 같았다"
- 정지영, 12년만 ‘오늘 아침’ 오열 하차 - 스타투데이
- 에이스, 명곡 ‘늦은 후회’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스타투데이
- 전남도 국장, 시 90여편 담은 동시집 `아가의 꿈` 펴내
- ‘마이 홈 그라운드’ 대전 청년, ‘포브스 아시아 글로벌 리더 30인’ 선정 - 스타투데이
- ‘소방관’ 250만 손익분기점 돌파...3억 기부 ‘훈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