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NEWS' 이채연, '스우파' 우승 향한 자신감.. "매일 연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MI NEWS' 가수 이채연이 예능 프로그램 TMI NEWS에 출연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을 향한 자신감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이채연은 4번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여 중이라고 밝히며 "전 외유내강 스타일인데 많이 멘탈이 약할 거라고 생각하시더라, 저는 강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채연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최약체로 지목되며 눈물을 보였던 것에 대해 "지금은 오히려 훈훈한 분위기에서 촬영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오후 8시에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알고 보니 재력 갑 스타 BEST 5, 족보 갑 스타 BEST 8' 랭킹이 소개됐다.
이날 이채연은 4번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여 중이라고 밝히며 "전 외유내강 스타일인데 많이 멘탈이 약할 거라고 생각하시더라, 저는 강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채연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최약체로 지목되며 눈물을 보였던 것에 대해 “지금은 오히려 훈훈한 분위기에서 촬영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전현무가 우승도 바라보냐고 하자 이채연은 "우승을 바라고 매일 연습하고 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해 맞아? 낯선 분위기에 관능미까지 [화보]
- 클라라 주연 중국 영화 ‘창천 : 전장의 서막’ 국내 개봉
- 최불암 촬영 중단, 허재에 돌직구 “진부하니 패스해”
- 라이언 전, 아이돌 성희롱 논란 “뜻 몰랐다, 주의할 것”
- [TV북마크] 한혜진 “만만한 취급받는 연애, 가장 비참해” (연참3)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