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 "父 김구라와 스무 살까지 입에 뽀뽀"..그만둔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MI NEWS' 가수 그리가 아버지 김구라와 더는 뽀뽀를 하지 않게 된 사연을 털어놨다.
그리는 랭킹 소개에 앞서 아버지인 방송인 김구라를 따라 어린 시절부터 예능에서 활약했던 때를 떠올렸다.
그리는 "괜히 방송에서 하니까 (사람들이) 뽀뽀 장면을 캡처해서 메시지를 보낸다, 그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진심으로 아버지께 말했다"라며 사람들의 반응에 서운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TMI NEWS' 가수 그리가 아버지 김구라와 더는 뽀뽀를 하지 않게 된 사연을 털어놨다.
15일 오후 8시에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알고 보니 재력 갑 스타 BEST 5, 족보 갑 스타 BEST 8' 랭킹이 소개됐다. 금주의 주제를 함께 할 이날의 커버모델에는 예능감을 장착한 래퍼 그리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이채연이 함께했다.
그리는 랭킹 소개에 앞서 아버지인 방송인 김구라를 따라 어린 시절부터 예능에서 활약했던 때를 떠올렸다. "학교 조퇴하고 따라가서 방송에 출연하고, 모두 예뻐해 주시는 게 너무 좋았다, 아버지가 연예인인 게 좋았다"고.
이어 최근까지 김구라와 그리가 뽀뽀를 했다는 MC 전현무의 언급에 그리는 "심지어 입에다 했다"라며 스무 살 때까지 김구라와 뽀뽀를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리는 "하는 건 상관없다, 죽을 때까지 해도 된다, 방송에서 하지 마라"라며 김구라에게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고. 그리는 "괜히 방송에서 하니까 (사람들이) 뽀뽀 장면을 캡처해서 메시지를 보낸다, 그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진심으로 아버지께 말했다"라며 사람들의 반응에 서운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Mnet 'TMI NEWS'는 다양한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