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와인, 디자인 브랜드 '이피' 협업 와인 굿즈 출시

이정혁 입력 2021. 9. 15. 2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렛츠와인은 지난 8월 와인과 관련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선보이는 '렛츠프로젝트'를 론칭한 바 있다.

렛츠와인은 협업 굿즈 출시를 기념해 국내 수제 맥주 브랜드 'ARK(아크)'의 레이블을 이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 맥주도 내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인&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렛츠와인(let's wine)'이 일러스트레이션 기반의 디자인 브랜드 '이피(YIPEE)'와 협업한 와인 굿즈를 출시했다.

렛츠와인은 지난 8월 와인과 관련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선보이는 '렛츠프로젝트'를 론칭한 바 있다. 이피와의 협업도 그 일환으로, 테마는 'HAPPY, YIPEE WINE GOODS'로 잡았다. 다양한 아트워크를 활용해 디자인된 글라스, 플레이트, 테이블 타올, 냅킨 등 한정판 굿즈를 렛츠와인에서 단독 판매한다.

대표 제품인 이피 글라스 3종은 각각 다른 캐릭터와 메시지를 그려 넣어 골라 쓰는 재미를 더했고, 트라이탄 소재로 잔을 부딪힐 때 청명한 소리가 난다. 치즈와 토마토 드로잉이 매력인 이피 플레이트 2종은 애피타이저나 핑거푸드를 담기에 좋은 사이즈로 제작했다. 플라워 냅킨과 테이블 타올도 와인 잔을 받치거나 테이블을 꾸밀 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렛츠와인은 협업 굿즈 출시를 기념해 국내 수제 맥주 브랜드 'ARK(아크)'의 레이블을 이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 맥주도 내놨다. 이달 말까지 맥주 제품을 구매하면 플라워 냅킨을 증정하고, 협업 제품 전체를 묶은 패키지의 경우 15%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렛츠와인 관계자는 "최근 와인 수요가 빠르게 늘면서 관련 테이블 웨어나 데코레이션 제품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라면서, "'어른이', '동심'을 콘셉트로 제작한 첫 협업 굿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와인 라이프를 더 흥미롭게 하는 굿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정다희 아나, 전립선 약 잘못 복용 했나 “남편이 준 약..킹받네” 분통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95세’ 송해, 체중 7kg 빠진 근황..“후임 MC 정했다”
주상욱♥차예련 4살 딸, '머리→발끝' 선물도 명품 '꼬마 패셔니스타' “포스있다”
하지원, '가슴춤' 파격 연기..“가슴에 있던 걸 털어놨다”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