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은보아, 얼마나 베풀었길래..갈비+고급술 추석 선물 쏟아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지호의 아내' 은보아가 지인들의 추석 선물을 받고 고마움을 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은보아가 지인들에게 받은 추석 선물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은보아는 추석을 앞두고 가까운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을 받았고, 그중에서도 LA갈비를 비롯해 고급 술과 오르골 등 다양한 선물이 도착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오지호의 아내' 은보아가 지인들의 추석 선물을 받고 고마움을 표했다.
은보아는 1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싱싱하다 칭구야 엘에이갈비는 생고기라며...ㅋㅋ 나까지 챙겨주구ㅋㅋ 고마웡 니가 준거니까 특별히 한잔해볼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은보아가 지인들에게 받은 추석 선물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은보아는 추석을 앞두고 가까운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을 받았고, 그중에서도 LA갈비를 비롯해 고급 술과 오르골 등 다양한 선물이 도착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은보아는 지난 2014년 배우 오지호와 결혼했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은보아-오지호 부부는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은보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