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조민아, 子 백일선물로 '탯줄로 만든 도장' 플렉스..클래스가 달라

이게은 2021. 9. 15. 20: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아들의 백일을 맞이해 기념 도장을 만들었다.

15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달 동안 아기와 하나로 이어주었던 탯줄을 넣어 만든 아기 탯줄 도장. 기념으로 만들었는데 너무 예뻐요"라는 글로 설렘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조민아가 언급한 탯줄 도장이 담겼는데 도장에는 아들 이름과 "엄마의 우주, 현명한 왕자님", "까꿍"이라는 글이 담겨 눈길을 모았다.

아들을 향한 조민아의 사랑이 듬뿍 담긴 대목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아들의 백일을 맞이해 기념 도장을 만들었다.

15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달 동안 아기와 하나로 이어주었던 탯줄을 넣어 만든 아기 탯줄 도장. 기념으로 만들었는데 너무 예뻐요"라는 글로 설렘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조민아가 언급한 탯줄 도장이 담겼는데 도장에는 아들 이름과 "엄마의 우주, 현명한 왕자님", "까꿍"이라는 글이 담겨 눈길을 모았다. 아들의 태어난 날짜와 시간도 새겨져있다. 아들을 향한 조민아의 사랑이 듬뿍 담긴 대목이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해 6세 연상의 피트니스 CEO와 혼인신고를 하며 가정을 꾸렸다. 지난 6월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정다희 아나, 전립선 약 잘못 복용 했나 “남편이 준 약..킹받네” 분통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95세’ 송해, 체중 7kg 빠진 근황..“후임 MC 정했다”
주상욱♥차예련 4살 딸, '머리→발끝' 선물도 명품 '꼬마 패셔니스타' “포스있다”
하지원, '가슴춤' 파격 연기..“가슴에 있던 걸 털어놨다”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