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SNS 피드1개= 5억원이라더니..여신급 미모 가치는 셀 수가 없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또 한 번 독보적인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앞서, M.net 예능 'TMI뉴스'에서는 송혜교가 피드 1개에 무려 5억원의 가치를 낸 스타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F사 제품을 게시물에 한 개 업로드한 가치가 5억 4천만원이라고 하자 전현무는 "잠결에 올리면 5억짜리 광고가 되는 거냐"며 깜짝, 피드 하나의 5억원가치의 광고효과를 내는 스타로 꼽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송혜교가 또 한 번 독보적인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15일인 오늘, 송혜교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송혜교는 독보적인 자태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바라보기만 해도 절로 감탄을 자아내는 미모를 자랑했다.
이에 팬들은 "와 진짜 사람이 맞습니까", "진짜 우리나라 여배우 중 톱", "나도 잠결에 올린 피드로 5억 받고 싶다"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앞서, M.net 예능 ‘TMI뉴스’에서는 송혜교가 피드 1개에 무려 5억원의 가치를 낸 스타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송혜교가 사용한 비비쿠션은 백만개 판매, 립스틱은 한달에 무려 16만개 이상 판매되며 품절사태까지 벌어졌다며 광고 파급력 효과가 엄청났다고 전했다.
게다가 F사 제품을 게시물에 한 개 업로드한 가치가 5억 4천만원이라고 하자 전현무는 “잠결에 올리면 5억짜리 광고가 되는 거냐”며 깜짝, 피드 하나의 5억원가치의 광고효과를 내는 스타로 꼽혔다.
한편 송혜교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한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