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남편' 엄현경, CCTV확인→납치..신우겸 목격[★밤TView]

이시연 기자 2021. 9. 15. 19: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번째 남편'에서 엄현경이 할머니 사망사건이 담긴 CCTV를 확인 후 누군가에 의해 납치당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일일드라마 '두번째 남편'에서 봉선화(엄현경 분)가 할머니 사망 당시 CCTV를 입수했다.

이날 봉선화는 자신의 할머니 한곱분(성병숙 분)이 사망할 당시 CCTV 영상을 입수하고 확인했다.

어쩔 수 없이 그냥 회사로 향한 봉선화는 윤재경에게 "네가 우리 할머니 돌아가시게 했지? 네가 사람이냐"며 분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시연 기자]
/사진= MBC '두번째 남편' 방송 화면
'두번째 남편'에서 엄현경이 할머니 사망사건이 담긴 CCTV를 확인 후 누군가에 의해 납치당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일일드라마 '두번째 남편'에서 봉선화(엄현경 분)가 할머니 사망 당시 CCTV를 입수했다.

이날 봉선화는 자신의 할머니 한곱분(성병숙 분)이 사망할 당시 CCTV 영상을 입수하고 확인했다. 영상 속에는 문상혁과 윤재경이 불륜을 저지른 사실을 알게 된 한곱분이 두 사람을 마구 질책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다.

이에 문상혁과 윤재경은 나이 많은 한곱분을 힘으로 밀어내 쓰러트렸으며 한곱분은 연석에 머리를 받고 쓰러져 그대로 사망한 것이다.

모든 사실을 알게 된 봉선화를 윤재경을 찾아가 머리채를 잡고 "살인자"라며 분노했다.

이후 봉선화를 윤재경의 사무실로 쳐들어 갔으나 회사로 가는 길에 누군가에 의해 CCTV 영상이 담긴 휴대폰을 도둑맞았다.

어쩔 수 없이 그냥 회사로 향한 봉선화는 윤재경에게 "네가 우리 할머니 돌아가시게 했지? 네가 사람이냐"며 분노했다. 윤재경은 자신이 사주한 사람이 CCTV 영상이 담긴 휴대폰을 훔친 것을 알고 이 사실을 잡아뗐다.

윤재경은 "무슨 말이냐. 나는 아무 잘못도 없다"며 모른채 했고 봉선화는 "회사 게시판에 올리겠다"고 경고했다.
/사진= MBC '두번째 남편' 방송 화면
봉선화가 회사 게시판에 이 사실을 올리며 자신의 아버지 윤대국(정성모 분) 또한 이 사실을 알게 될 것이라 생각한 윤재경은 봉선화 납치를 공모했다.

이후 봉선화는 배서준(신우겸 분)에게 이를 털어놓기 위해 그와 만날 약속을 잡았다. 배서준과 만나기 위해 횡단보도를 건너려던 봉선화를 의문의 남성들에게 납치됐고 배서준은 이 광경을 모두 목격하고 뒤를 쫓았다.

결국 봉선화와 선화를 구하기 위해 뒤를 쫓은 배서준 모두 의문의 남성들에게 제압돼 손과 발이 묶인 채 창고에 갇혔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이요원, 손에만 520만원 명품 도배..재력가 사모님 위엄
이특, 성전환 사진 공개..'이게 나라고? 선녀 같다'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홍성흔 아내' 김정임, 남편 대신 34살 연하와 즐긴..
'권상우♥' 손태영, 美서 빗속 데이트..딸 리호 우월한 유전자
'음주 교통사고' 리지, '인생 끝났다' 라이브 중 오열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