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환' 엘리엇 페이지, 수트 입고 등장..훈남 됐다

입력 2021. 9. 15. 19:32 수정 2021. 9. 15. 2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엘리엇 페이지(34)가 여성에서 남성으로 성전환 수술을 한 후 처음으로 레드카펫을 밟았다.

성전환 후 훈남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엘리엇 페이지의 잘생김이 눈길을 끈다.

엘리엇 페이지는 성전환 전에는 엘런 페이지란 이름으로 활동하며 영화 '주노' '인셉션' '엑스맨: 최후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할리우드 배우 엘리엇 페이지(34)가 여성에서 남성으로 성전환 수술을 한 후 처음으로 레드카펫을 밟았다.

엘리엇 페이지는 13일(현지시각) 열린 2021 Met Gala 행사에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했다.

엘리엇 페이지의 왼쪽 가슴편에는 동성애 상징으로 알려진 녹색 카네이션이 달려 있었다. 성전환 후 훈남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엘리엇 페이지의 잘생김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말 성 전환을 위해 가슴 절제 수술을 받은 후 처음 가진 공식 행사 자리인 만큼, 그의 등장은 많은 시선을 끌었다.

[엘리엇 페이지 인스타그램]

한편 엘리엇 페이지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내가 트랜스(젠더)라는 것을 여러분께 알리고 싶다"며 "나를 지칭하는 말은 'he'나 'they'고, 내 이름은 '엘리엇'"이라고 직접 성전환 소식을 알렸다.

엘리엇 페이지는 성전환 전에는 엘런 페이지란 이름으로 활동하며 영화 '주노' '인셉션' '엑스맨: 최후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min3654@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