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아하싫어' 러블리 모먼트.. "내가 나를 사랑하는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아연이 메이킹 콘텐츠 속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백아연은 지난 14일과 1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 (옵저브)'의 재킷, 타이틀곡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어떡해'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아연은 지난 14일과 1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 (옵저브)'의 재킷, 타이틀곡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어떡해'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먼저 재킷 메이킹 영상에서 백아연은 다양한 사진 콘셉트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포즈를 취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대해 "이번 앨범은 '내가 나를 관찰하고 사랑하려 한다'는 느낌을 주려고 했다. 집에 혼자 있을 때 온전한 내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그런 느낌을 많이 담으려고 했다"라고 직접 설명하기도 했다.
집에서 편안하게 혼자 노는 모습부터 숲속을 연상하게 하는 환상의 공간 속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백아연은 모든 콘셉트가 가능한 매력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백아연은 "오랜만에 미니앨범이라서 예쁜 옷도 많이 갈아입었다. 재미있었다. 앞으로 나올 재킷 사진, 뮤직비디오를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인사했다.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에서도 백아연은 "연습할수록 가사가 와닿아서 신기했다"라며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귀여운 포인트를 살린 이번 뮤직비디오의 콘셉트에 대해서는 "제가 웃겨보일 수 있는 뮤직비디오가 처음이라 감독님도 더 재미있는 상황을 만들어주셨다"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지난 7일 발매된 'Observe' 타이틀곡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어떡해'는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백아연의 음원 파워를 이어가고 있다. 백아연은 다수의 음악 방송과 라디오 프로그램은 물론, 영상통화 이벤트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오랜만에 피지컬 앨범을 준비하며 매력적인 비주얼을 함께 담아낸 백아연이 재킷과 메이킹 영상에 이어 또 어떤 새로운 콘텐츠로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어떡해' 활동과 상승세를 계속 펼쳐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해 맞아? 낯선 분위기에 관능미까지 [화보]
- 클라라 주연 중국 영화 ‘창천 : 전장의 서막’ 국내 개봉
- 최불암 촬영 중단, 허재에 돌직구 “진부하니 패스해”
- 라이언 전, 아이돌 성희롱 논란 “뜻 몰랐다, 주의할 것”
- [TV북마크] 한혜진 “만만한 취급받는 연애, 가장 비참해” (연참3)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조재현 딸’ 조혜정 확달라져…다이어트 미모 극약 처방 맞네 [DA★]
- 김성주 눈물 “볼 때마다…” 실제 영상 처참하네 (히든아이)
- 백종원 당신 대체…3000원 행복 전파, 끝엔 오열 (백패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