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메들리→컴백 기대감 UP..픽시가 누구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보적인 콘셉트로 사랑받는 걸그룹 픽시(PIXY)가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1st Mini Album 'Bravery' 이후 5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을 예고한 픽시는 기존 가요계에서 볼 수 없었던 독보적 콘셉트로 공석이던 '콘셉돌' 자리를 차지해 무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올가을 차별화된 색깔로 대중을 유혹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독보적인 콘셉트로 사랑받는 걸그룹 픽시(PIXY)가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1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픽시(PIXY) 'Fairy forest'의 세 번째 이야기 (Chapter 03. TEMPTATION)'의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Bewitched'와 '중독(Addicted)'을 비롯해 'Intro (End of the forest), 'Moonlight', 'Still with me (To. Winxy)', 'Bewitched(Eng Ver.)', 'Moonlight(Eng Ver.)' 등 마녀에게 중독되어 집어 삼켜지는 세계관을 녹여낸 매력적인 총 7개의 수록곡이 담겨 있어 벌서부터 완곡에 대한 K-POP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새로운 여정의 문을 여는 시작이자 숲의 끝을 의미하는 'Intro (End of forest)'를 시작으로 일렉트로닉 사운드 속 몽환적인 분위기가 물씬 전해지는 모던한 팝 R&B 'Bewitched', 경쾌한 비트 위에 카리스마 넘치는 보이스가 더해진 디스코 장르의 'Moonlight'까지 하이라이트를 통해 픽시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느껴볼 수 있다.
이어서 공식 팬덤 윈시(WINXY)를 향한 헌정곡 'Still with me (To. Winxy)'와 글로벌 K-POP 팬들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는 'Bewitched(Eng Ver.)', 'Moonlight(Eng Ver.)'까지 순차적으로 재생되며 국내 팬덤과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는 트렌디한 음악을 담아낸 두 번째 미니앨범의 완성도를 엿볼 수 있다.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1st Mini Album ‘Bravery' 이후 5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을 예고한 픽시는 기존 가요계에서 볼 수 없었던 독보적 콘셉트로 공석이던 '콘셉돌' 자리를 차지해 무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올가을 차별화된 색깔로 대중을 유혹할 예정이다.
한편 픽시는 오는 10월 6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2nd Mini Album ‘TEMPT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 후 10월 7일 오후 6시 음원을 공식 발표하고 컴백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