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SG워너비 이석훈과 깜짝 콜라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유리가 SG워너비 이석훈과의 깜짝 콜라보를 예고했다.
조유리는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조유리는 최근 각종 SNS 계정을 오픈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넘치는 끼와 눈부신 비주얼은 물론 아이즈원 (IZ*ONE)의 메인 보컬 출신으로 탄탄한 가창력까지 갖춘 만큼, 조유리가 본격적으로 선보일 공식적인 활동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조유리가 SG워너비 이석훈과의 깜짝 콜라보를 예고했다.
조유리는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까만 배경에 'JO YURI with Lee Seok Hoon'이라는 간결한 글자가 새겨져 있어 궁금증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유발했다.
조유리는 최근 각종 SNS 계정을 오픈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지난 6월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월간집' OST인 'STORY OF US (스토리 오브 어스)'를 발매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넘치는 끼와 눈부신 비주얼은 물론 아이즈원 (IZ*ONE)의 메인 보컬 출신으로 탄탄한 가창력까지 갖춘 만큼, 조유리가 본격적으로 선보일 공식적인 활동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특히 이석훈이 조유리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가운데 가요계 선후배인 두 사람의 케미와 시너지에도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조유리는 그룹 아이즈원 활동을 종료하고 CJ ENM 종전 자체 제작 및 매니지먼트 레이블을 하나로 통합한 신규 레이블 웨이크원에서 활동을 이어나간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 끝났다"... '음주운전 사고' 리지, 심경 고백 중 오열
- 밤마다 폭언하는 남편...임신 중인 아내 사연에 '애로부부' MC들 분노
- 유진 "남편 기태영 덕분에 육아 걱정 없이 촬영"
- 엄태웅, 자숙 끝내고 4년 만에 스크린 복귀
- '사랑과 전쟁' 민지영 "갑상선암 걸렸다…임신 소식 기다리던 팬들에 죄송"
- AOA, 권민아 반전 딛고 재기 논하기엔
- '인질' 속 황정민, 현실 속 황정민이 헛갈렸다
- 개그맨 김종국 아들, 사기 혐의로 피소…"피해자 20명 이상"
- CL, 美 멧 갈라서 선보인 '퓨전 한복 데님 드레스'는?
- 김희재, '지금부터, 쇼타임!'으로 연기 도전…달달 로맨스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