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 리마스터', 전사 클래스 리부트 진행

이원희 2021. 9. 15. 17:2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사의 탱커 컨셉트 강화..최고 수준의 생존력 바탕으로 대규모 전투 능력 극대화
신규 스킬 3종 및 기존 스킬 10종 개선 진행, 신규 무기 '차원의 도끼' 업데이트

전사의 탱커 컨셉트 강화…최고 수준의 생존력 바탕으로 대규모 전투 능력 극대화
신규 스킬 3종 및 기존 스킬 10종 개선 진행, 신규 무기 '차원의 도끼'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에서 15일 전사 클래스 리부트(Reboot)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리부트를 통해 최전방에서 다수의 공격을 버텨내며 적의 진영을 파괴하는 전사의 탱커 컨셉트가 강화됐다. 전사 클래스에 최고 수준의 생존력을 부여해 대규모 전투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엔씨(NC)는 전사 클래스 리부트를 통해 3종의 스킬이 새롭게 도입했다. 신규 스킬은 ▲템페스트(시전자 주위 1셀 안의 모든 대상에게 강력한 대미지와 광역 스턴을 부여) ▲타이탄: 비스트(짧은 시간 안에 여러 캐릭터에게 공격받을 때, 중첩되는 근거리 대미지가 대폭 감소) ▲토마호크: 헌터(토마호크에 적중된 캐릭터에게 표식을 남기고, 해당 캐릭터를 공격 시 다량의 HP 흡수) 3종이다. 전사의 기존 스킬 12종도 함께 개선된다.

'리니지' 전사 전용 스킬 '슬레이어'의 한 손 도끼 착용 시, 공격 속도와 HP 수치를 상향했다. 전사 전용 도끼 3종(타이탄의 분노, 안타라스의 도끼, 태풍의 도끼)의 성능을 개선하고 신규 무기 '차원의 도끼'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는 10월27일까지 전사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클래스의 스킬을 용해해 전사의 스킬로 계정당 1회 새롭게 제작할 수 있다.

엔씨(NC)는 '카카오톡 린모티콘 시즌3'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22일 오후 2시까지 '리니지 리마스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린모티콘 시즌3를 무료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