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빛나는 데뷔 6주년 자축..'다 예쁜 아이들' 꽃미모 집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아가 데뷔 6주년을 자축했다.
지난 14일 다이아는 공식 SNS를 통해 "'DIA 6th Anniversary'. 6주년도 함께해 주신 에이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다이아 데뷔 6주년을 기념하는 게시물을 게재,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다이아 멤버들은 각자의 SNS 계정에서도 팬들이 마련한 전광판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거나, 6주년 기념 케이크를 들고 감사인사를 전하는 등 팬클럽 에이드를 향한 애정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다이아는 공식 SNS를 통해 “‘DIA 6th Anniversary’. 6주년도 함께해 주신 에이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다이아 데뷔 6주년을 기념하는 게시물을 게재,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이아는 변함없는 팀워크는 물론, 빛나는 비주얼과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다이아 멤버들은 각자의 SNS 계정에서도 팬들이 마련한 전광판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거나, 6주년 기념 케이크를 들고 감사인사를 전하는 등 팬클럽 에이드를 향한 애정을 보여줬다.
더불어 V LIVE도 진행한 다이아는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인사를 전했고, 코너별로 게임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2015년 정규 1집 ‘Do It Amazing’로 데뷔한 다이아는 ‘그 길에서’, ‘나랑 사귈래’, ‘우우’, ‘감싸줄게요’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어 7월 예빈은 데뷔 후 첫 솔로앨범 ‘Yes I Know’를 발매, 정채연과 기희현은 각각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연모’와 해외 20개국에 선판매 된 드라마 ‘러브인 블랙홀’에 합류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해 맞아? 낯선 분위기에 관능미까지 [화보]
- 클라라 주연 중국 영화 ‘창천 : 전장의 서막’ 국내 개봉
- 최불암 촬영 중단, 허재에 돌직구 “진부하니 패스해”
- 라이언 전, 아이돌 성희롱 논란 “뜻 몰랐다, 주의할 것”
- [TV북마크] 한혜진 “만만한 취급받는 연애, 가장 비참해” (연참3)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