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추석 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손해보험(대표 김기환)은 15일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는 금융감독원, 한국구세군과 금융사들이 공동으로 마련한 후원금을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KB손보는 2015년부터 참여하고 있다.
김기환 KB손보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힘을 보태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대표 김기환)은 15일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는 금융감독원, 한국구세군과 금융사들이 공동으로 마련한 후원금을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KB손보는 2015년부터 참여하고 있다.
이번 추석에는 코로나19로 시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동네시장 장보기'라는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서울 관악구 신사시장과 대구시 대동시장의 과일, 육류, 건어물 등을 구입해 40여개 사회복지단체에 전달할 계획이다.
김기환 KB손보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힘을 보태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간기획] 집콕 넘어 차콕...車 엔터테인먼트 시대 열렸다
- [창간특집]이준석, MZ세대 대선에서 큰 역할..."2030 잡아야 집권 가능하다"
- 현대차 美 재고 바닥…'반도체 수급' 또 비상
- 경기도 스쿨넷 2647개 학교 개별 발주...행정 낭비 불보듯
- 코본, 소재 투자 실탄 확보…배터리 '실리콘 음극재' 대량생산 앞당긴다
- [창간기획]'꼼지락꼼지락' 비대면 전환하는 전통시장...에누리라이브, 밀키트, 구독경제까지
- '쌍용차 인수전' 에디슨모터스 등 최종 3개 업체 참여
- 24일 '제1회 기술독립 강소기업 대상'...메타버스 비대면으로 개최
- 쌍용차 인수 입찰 마감…SM그룹 불참
- 사면초가 '카카오T'...대리운전사업자, '수수료 0%'에 반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