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개 히어로가 다 모였다"..다방, 신규 광고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신규 디지털 캠페인 '요즘엔 다 다방'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이해하고 이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다방 파트너 중개사의 이야기를 담았다.
다방 관계자는 "임대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특성이 다양해지는 상황에서 다방과 다방 파트너 중개사들이 전문성 있고 자신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이번 캠페인에 담으려고 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신규 디지털 캠페인 ‘요즘엔 다 다방’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영상은 빨래방과 공원, 패스트푸드 음식점, 지하철역 등의 다양한 주거 여건을 찾는 다방 이용자의 외침과 함께 시작한다. 이어 방을 구해주기 위해 등장한 베테랑 공인중개사들의 모습은 히어로 영화의 한 장면을 방불케 한다.
다방 관계자는 “임대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특성이 다양해지는 상황에서 다방과 다방 파트너 중개사들이 전문성 있고 자신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이번 캠페인에 담으려고 했다”고 전했다.
다방의 신규 캠페인 영상은 첫 자취의 꿈을 지닌 대학생과 직장 때문에 혼자 사는 회사원 등 다방 서비스의 주 이용자인 ‘2030’을 타깃으로 총 2편 제작됐으며 다방 전속 모델인 가수 겸 배우 혜리가 함께했다. 2015년 이후 7년째 다방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혜리는 이번 영상에서도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방은 디지털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회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방과 다방프로 앱을 통해 즉석 당첨 및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총 630여 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갤럭시워치4,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의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강신우 (yeswh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연봉 천만원 인상·자사주 달라"..삼성전자 노조 요구안 '논란'
- 김범수 개인회사 자녀들 퇴사…"인재양성으로 사업목적도 바꿀 것"
- "월 500만원 벌고 집 있는 남자"…39세女 요구에 커플매니저 '분노'
- "안전벨트 안 맸네?"…오픈카 굉음 후 여친 튕겨나갔다
- 개그맨 김종국 子, 사기 혐의 피소…"집 나가 의절한 상태"
- [단독]SK 이어 롯데도 중고차 `노크`…대기업 진출 현실화 임박
- "겸허히 받아들여"…프로포폴 실형 면한 하정우, 향후 행보는 [종합]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비트코인·테슬라로 막대한 수익 얻을 것"
- '尹 장모 대응문건' 의혹에 추미애 "대검이 장모 변호인 역할 한 셈"
- 文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탄다.. ‘광주형 일자리 SUV’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