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개 히어로가 다 모였다"..다방, 신규 광고 영상 공개

강신우 입력 2021. 9. 15. 15: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신규 디지털 캠페인 '요즘엔 다 다방'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이해하고 이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다방 파트너 중개사의 이야기를 담았다.

다방 관계자는 "임대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특성이 다양해지는 상황에서 다방과 다방 파트너 중개사들이 전문성 있고 자신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이번 캠페인에 담으려고 했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방과 7년째 함께한 혜리, 히어로 영화 주인공으로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신규 디지털 캠페인 ‘요즘엔 다 다방’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다방)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이해하고 이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다방 파트너 중개사의 이야기를 담았다.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취향을 위해 최고의 다방 파트너 중개사들이 모여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짧고 강렬하게 전달한다.

영상은 빨래방과 공원, 패스트푸드 음식점, 지하철역 등의 다양한 주거 여건을 찾는 다방 이용자의 외침과 함께 시작한다. 이어 방을 구해주기 위해 등장한 베테랑 공인중개사들의 모습은 히어로 영화의 한 장면을 방불케 한다.

다방 관계자는 “임대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특성이 다양해지는 상황에서 다방과 다방 파트너 중개사들이 전문성 있고 자신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이번 캠페인에 담으려고 했다”고 전했다.

다방의 신규 캠페인 영상은 첫 자취의 꿈을 지닌 대학생과 직장 때문에 혼자 사는 회사원 등 다방 서비스의 주 이용자인 ‘2030’을 타깃으로 총 2편 제작됐으며 다방 전속 모델인 가수 겸 배우 혜리가 함께했다. 2015년 이후 7년째 다방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혜리는 이번 영상에서도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방은 디지털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회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방과 다방프로 앱을 통해 즉석 당첨 및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총 630여 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갤럭시워치4,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의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강신우 (yeswhy@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