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코웨이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코웨이와 렌털 채널 활성화를 위해 맞손을 잡았다.
롯데하이마트는 15일 오전 서울 구로구 G타워에서 코웨이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맹중오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과 이지훈 코웨이 2사업본부장이 참석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코웨이 렌털 정수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코웨이 렌털 상품 선보여
[더팩트|이민주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코웨이와 렌털 채널 활성화를 위해 맞손을 잡았다.
롯데하이마트는 15일 오전 서울 구로구 G타워에서 코웨이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렌털 채널 활성화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식에는 맹중오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과 이지훈 코웨이 2사업본부장이 참석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코웨이 렌털 정수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베스트모델인 '아이콘' 정수기를 시작으로 향후 취급 품목을 비데, 공기청정기로 확대할 예정이다.
맹중오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은 "두 회사가 가지고 있는 강점들을 공유하며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판로를 확대하는 등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관계로 거듭날 것"이라며 "앞으로 구독경제 등 최근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사업들을 서로 협력하며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minju@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장동 의혹' 정면돌파 택한 이재명…논란 잠재울까
- 다래끼 주사 대신 화이자 맞은 12살 초등생…병원 "덩치가 커 19살인 줄"
- 몸집만 크면 된다?…키움, TDF 수익률로 미래에셋 누른 배경은
- OK금융·웰컴금융, 대부업 정리 어디까지 왔나
- 아산 한 초등학교 인근서 칼부림… 1명사망·1명 중상
- '여기서도 백신 접종 가능한가요?'…'세계 이색 접종 센터' [TF사진관]
- [오늘의 날씨]제주 남해안 강한 비바람,수도권 맑음...내일 제주부터 '찬투' 직접 영향권
- 김범수 카카오 의장 "골목상권 사업 철수…사회적 책임 다할 것"
- '학폭 의혹' 조병규, 영화 '죽어도 다시 한번'으로 활동 재개
- 홍준표·윤석열, 이재명·이낙연과 양자대결서 '우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