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구에서도 마세라티 만나세요" 신규 딜러사 '스텔라오토모빌' 선정

박찬규 기자 입력 2021. 9. 15. 14:33 수정 2021. 9. 15. 14: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세라티가 대전과 대구의 신규 딜러사를 선정하고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한다.

김익수 스텔라오토모빌 대표는 "스텔라오토모빌은 대전, 대구 지역의 고객 대상으로 마세라티만의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다가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세라티가 대전과 대구의 신규 딜러사를 선정하고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발표했다. /사진제공=마세라티
마세라티가 대전과 대구의 신규 딜러사를 선정하고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한다.

마세라티는 신규 공식 딜러사로 스텔라오토모빌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새 딜러사는 대전과 대구에 각각 전시장을 리모델링 오픈하고 시승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스텔라오토모빌은 신아주 그룹 계열사로 마세라티는 전국적인 판매와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김익수 스텔라오토모빌 대표는 “스텔라오토모빌은 대전, 대구 지역의 고객 대상으로 마세라티만의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다가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광철 FMK 대표는 “스텔라오토모빌이 대전과 대구 지역 등 전국의 마세라티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편리하게 마세라티만의 서비스와 품질 관리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마세라티는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함으로써 럭셔리카로서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고객 만족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머니S 주요뉴스]
"벗겨지는 거 아니지?"… 한화 야구여신 수영복 '아찔'
"9등신 마네킹인줄"… 리사, 다리 길이 보정 아냐?
"아슬아슬 비키니"… LG 치어리더, 보일락말락
"샤넬 목걸이 얼마?"… 큐리 수영복 S라인 '환상'
김종국 아들, 사기혐의로 피소… 피해자만 20명?
'음주운전' 리지, 오열하며 사과… "인생 끝났다"
유기묘 입양 후 바꿔치기 의혹… 유명 연예인 누구?
'견미리 딸' 이유비, 청순 매력… "눈부신 미모"
'쌍둥이 예비맘' 성유리, 단발 변신…"귀찮아서"
"사랑받고 존중받는 느낌"… 김혜수 미담 '폭발'

박찬규 기자 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