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최윤정, 개성 넘치는 카리스마.. 스타 탄생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습생 최윤정이 벌써부터 스타 탄생을 예감케 한다.
지난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방과후 설렘'은 공식 틱톡 계정에 최윤정의 영상을 게재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첫 방송에서 최윤정은 댄스 트레이너 류재준에게 "춤선이 깔끔하고 너무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며 극찬을 받기도 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오는 11월 MBC에서 첫 방송 예정인 '방과후 설렘' 프리퀄로 매주 화, 금요일에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방과후 설렘’은 공식 틱톡 계정에 최윤정의 영상을 게재했다. 최윤정은 지난 첫 회 방송에서 실력을 인정받으며 단체곡 인트로 파트의 주인공이 된 인물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윤정은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테이크 유어 맨’(Take Your Man) 노래에 맞춰 립싱크를 했다. 여유로운 표정과 남다른 제스처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당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첫 방송에서 최윤정은 댄스 트레이너 류재준에게 “춤선이 깔끔하고 너무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며 극찬을 받기도 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오는 11월 MBC에서 첫 방송 예정인 ‘방과후 설렘’ 프리퀄로 매주 화, 금요일에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연봉 천만원 인상·자사주 달라"..삼성전자 노조 요구안 '논란'
- 김범수 개인회사 자녀들 퇴사…"인재양성으로 사업목적도 바꿀 것"
- "월 500만원 벌고 집 있는 남자"…39세女 요구에 커플매니저 '분노'
- "안전벨트 안 맸네?"…오픈카 굉음 후 여친 튕겨나갔다
- 개그맨 김종국 子, 사기 혐의 피소…"집 나가 의절한 상태"
- [단독]SK 이어 롯데도 중고차 `노크`…대기업 진출 현실화 임박
- "겸허히 받아들여"…프로포폴 실형 면한 하정우, 향후 행보는 [종합]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비트코인·테슬라로 막대한 수익 얻을 것"
- '尹 장모 대응문건' 의혹에 추미애 "대검이 장모 변호인 역할 한 셈"
- 文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탄다.. ‘광주형 일자리 SUV’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