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화이트삭스전 홈런 추가 실패..4타수 무안타 3삼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A 에인절스 오타니 쇼헤이가 홈런 추가에 실패했다.
오타니는 15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개런티드 레이트 필드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무 무안타 1볼넷 3삼진을 기록했다.
오타니는 1회초 첫 타석에서 상대 선발 루카스 지올리토와의 7구 승부를 펼쳤지만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페레스는 시즌 43호 홈런으로 오타니(44홈런)와의 격차를 1개로 좁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LA 에인절스 오타니 쇼헤이가 홈런 추가에 실패했다.
오타니는 15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개런티드 레이트 필드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무 무안타 1볼넷 3삼진을 기록했다. 타율은 0.259에서 0.257로 하락했다.
오타니는 전날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토론토 블루제이스)가 45호 홈런을 치며 홈런 2위로 내려 앉았다. 이날 게레로 주니어가 침묵해 격차를 좁힐 수 있는 기회였으나 오타니도 홈런을 때려내지 못했다.
오타니는 1회초 첫 타석에서 상대 선발 루카스 지올리토와의 7구 승부를 펼쳤지만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4회초 선두타자로 나선 2번째 타석에서는 지올리토의 낮은 직구에 루킹 삼진을 당했다.
오타니는 5회초 1사 1루 상황에서 볼넷으로 출루했다. 이후 2루 베이스까지는 진루했지만 적시타가 나오지 않아 득점에는 실패했다.
이후에도 오타니는 안타를 기록하지 못했다. 7회초에는 3루수 땅볼에 그쳤고 9회초에는 삼진으로 물러났다.
마운드가 불안했던 에인절스는 이날 화이트삭스에 3-9로 패했다.
한편 홈런 3위 살바도르 페레스(캔자스시티)는 이날 홈런 1개를 추가했다. 페레스는 시즌 43호 홈런으로 오타니(44홈런)와의 격차를 1개로 좁혔다.
yjr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채린 "전 남친, 구독자 여럿과 성관계…난 새 남친과 교제, 맞바람 아냐"
- 신동엽 "효리가 나한테 '사귀자' 고백했다…누가 거절하겠냐"
- "너희는 섹시하고 싶어도 못하지?" 17세 출산 역대급 외모 '고딩엄마' 분노
- '79 미코' 홍여진 "유방 7㎝ 암덩어리…왼쪽 제거, 28번 방사선 치료"
- "아이돌 전 남친, 강아지 교배시켜 성형수술비 마련…비밀연애 각서도 요구"
- 심형탁 "♥사야와 싸운 적 없지만 무릎 세 번 꿇어봐"…이유는
- 은가은, 휴양지서 뽐낸 수영복 자태…볼륨 몸매 [N샷]
- 양쪽 큰 귀를 팔랑 팔랑…수심 3000m 디즈니 캐릭터 닮은 '덤보 문어'[영상]
- BTS 정국 "여자친구 없다…일만 해서 필요성 못 느껴" 열애설 직접 해명
- 대낮 의정부경찰서에 출몰한 100㎏짜리 멧돼지…현장 사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