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머니 클럽> 회원들 용인 마스터스라운지 피팅센터 방문

이용 2021. 9. 15. 1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문 스태프와 분석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클럽 피팅 가능

온오프가 제작 지원하는 JTBC <회원모집-세리머니클럽>은 미션을 통해 거두어진 모금을 기부하는 신개념 골프예능이다. 연예인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사회 각계각층의 인물들을 매회 게스트로 초대, 기부미션에 도전하여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주 수요일 방송된 11회 분에서는 회원들의 골프실력을 향상시켜 기부 역량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용인에 오픈한 마스터스라운지 피팅센터를 방문하였다.

마스터스 라운지 도산에 이어 용인에 새롭게 오픈한 피팅센터는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클럽의 모든 헤드와 다양한 샤프트를 두루 비치하고 있어 모든 골퍼가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찾을 수 있다.

전문 스태프가 론치모니터 트랙맨을 통해 골퍼의 샷을 면밀히 분석하고 클럽의 길이, 무게, 로프트 등 적합한 스펙의 클럽을 추천해 준다.

해당 피팅센터에서는 현재 시판 중인 온오프의 모든 클럽을 만나 볼 수 있다는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경량 설계로 더욱 긴 비거리를 낼 수 있는 여성용 클럽 ‘온오프 LADY’, 독자적인 페이스 구조로 AKA 드라이버 사상 최대 초속을 내는 헤드를 가진 “온오프 AKA”, 번호별 최적설계로 정확한 비거리를 실현한 ‘온오프 KURO’, 다이와 테크놀러지를 기반으로 룰 규정을 초월한 비거리 기술력을 탑재한 프리미엄클럽 “GIII”, 수많은 튜닝기능과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 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피팅 클럽 “RODDIO” 등 다양한 제품을 스펙별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마스터스 라운지의 피팅 예약은 마스터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진행 가능하다.

골프 여제 박세리와 온오프와 함께하는 세리머니클럽의 기부미션은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 30분 JTBC채널 <회원모집-세리머니클럽>에서 볼 수 있다.

[이용 골프포위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