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힐튼 부산서 즐기는 가을 별미

권병석 입력 2021. 9. 15. 11: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는 청명한 가을 하늘과 여유로운 오후를 위한 '세이버리 애프터눈티'를 제공한다.

신선한 제철 과일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들과 함께 어우러져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먹기에 좋을 것이라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2단에는 이번 세이버리 컨셉을 대표하는 메뉴들이 제공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세이버리 애프터눈티'./제공=아난티 힐튼 부산

이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는 청명한 가을 하늘과 여유로운 오후를 위한 ‘세이버리 애프터눈티’를 제공한다. 애프터눈티는 입맛을 돋우는 카나페 메뉴들을 함께 준비했다. 신선한 제철 과일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들과 함께 어우러져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먹기에 좋을 것이라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애프터눈 티세트의 1단에는 밤, 무화과, 배 등 가을의 제철 과일을 주로 사용해 계절을 체감할 수 있는 디저트들로 구성했다.

2단에는 이번 세이버리 컨셉을 대표하는 메뉴들이 제공된다. 타르트에 새콤한 토마토가 올려진 ‘체리 토마토 타르트’, 쫀득한 시리얼바에 크림치즈를 곁들여 담백함이 풍부한 ‘시리얼바 크림치즈’, 신선한 연어에 사워크림 등을 속에 채운 ‘훈제 연어 룰라드’ 등 감칠맛 나는 메뉴를 선보인다. 마지막 하단에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샌드위치가 세팅된다.

모던 다이닝 ‘맥퀸즈 바’에선 제철 랍스터 새우, 스캄피, 킹블랙 타이거 새우, 대하, 레드 랍스터 등 크기도 맛도 각기 다른 다양한 새우로 별미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시그니처 메뉴는 ‘자이언트 킹 타이거 새우’다. 크기가 최소 20cm 이상인 자이언트 킹 타이거 새우는 초대형 새우로 랍스터와 비슷한 육질을 자랑하며 그릴에 구워 쫄깃함과 바다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