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④] 송창의 "'동상이몽2' 통해 ♥가족 공개, 부담 컸지만 딸 하율 칭찬에 만족"('수색자')

조지영 2021. 9. 15. 10: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창의(42)가 "'동상이몽2' 출연, 가족 노출에 대한 고민 많았다"고 말했다.

송창의는 "사실 '동상이몽2' 촬영하기 전 고민이 많았다. 가족이 노출되는 부분에서 고민을 많이 했다. 출연을 결심하면서 딸 하율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또 사랑도 주셔서 감사하다. 가족 리얼리티가 재미있더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송창의(42)가 "'동상이몽2' 출연, 가족 노출에 대한 고민 많았다"고 말했다.

스릴러 영화 '수색자'(김민섭 감독, 주식회사 케이필름 제작)에서 사망 사건에 수상함을 감지한 조사관 강성구 대위를 연기한 송창의가 15일 오전 스포츠조선과 화상 인터뷰를 통해 '수색자'에 담은 열정과 많은 화제를 모은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송창의는 "사실 '동상이몽2' 촬영하기 전 고민이 많았다. 가족이 노출되는 부분에서 고민을 많이 했다. 출연을 결심하면서 딸 하율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또 사랑도 주셔서 감사하다. 가족 리얼리티가 재미있더라"고 밝혔다.

이어 "확실히 '동상이몽2' 출연 이후 나에게 친근감을 가져주는 부분이 많더라. 전에는 이야기 안 하면 다가가기 힘든 이미지가 있다는 말이 많았는데 '동상이몽2' 출연하고 난 뒤 주변에서 출연하길 잘했다는 이야기가 많았다. 무엇보다 아이 칭찬이 제일 듣기 좋더라. 내 딸이기도 하지만 귀엽더라. 사실 나는 예능을 잘 못해서 그렇지 관심이 많다"고 웃었다.

'수색자'는 교육장교가 의문사한 날, 탈영병이 발생하고 출입통제구역 DMZ로 수색 작전을 나간 대원들이 광기에 휩싸인 채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밀리터리 스릴러다. 송창의, 송영규, 장해송, 도은비, 김지웅, 김영재 등이 출연했고 김민섭 감독의 첫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오는 29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YK미디어플러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95세’ 송해, 체중 7kg 빠진 근황..“후임 MC 정했다”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A씨 아니라더라..허이재 ‘성관계 요구’ 남배우 실명 밝혀라” 주장 나와
주상욱♥차예련 4살 딸, '머리→발끝' 선물도 명품 '꼬마 패셔니스타' “포스있다”
하지원, '가슴춤' 파격 연기..“가슴에 있던 걸 털어놨다”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