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②]'보이스' 이주영 "배려 많은 변요한, 오래 알고 지낸 오빠 같았다"

이승미 입력 2021. 9. 15. 10:50 수정 2021. 9. 15. 1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영이 변요한과 연기 호흡에 대해 말했다.

영화 '보이스'(김선·김곡 감독, 수필름 제작)에서 서준을 돕는 블랙해커 깡칠 역의 이주영이 15일 화상 인터뷰를 통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이주영이 변요한과 연기 호흡에 대해 말했다.

영화 '보이스'(김선·김곡 감독, 수필름 제작)에서 서준을 돕는 블랙해커 깡칠 역의 이주영이 15일 화상 인터뷰를 통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영화다.

극중 서준 역의 변요한과 가장 많은 호흡을 맞춘 이주영은 "변요한 선배님은 작품 전체에 대한 애정이 정말 넘치시고 디테일한 모습들까지 배려을 많이 해주셔서 정말 행복한 현장이었다. 이 영화의 진정성에 있어서 변요한 배우의 에너지와 열정이 많은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촬영 전에 시간이 많지 않았는데도 만나서 이야기를 많이 하려고 했다. 제가 길게 이야기하는 신이 많았는데, 그런 연기는 더블 액션이 잘 맞아야 하고 중간에 끊기면 굉장히 헷갈리게 되는데, 연기할 때 제가 직접 말하기 힘든 부분을 감독님께 대신 말씀해주시기도 했다. 본인 것만 신경쓰실 수도 있는데 제가 함께 잘 할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써주셨다"며 고마워 했다.

어릴 적부터 굉장히 내성적인 성격이었다는 이주영은 "어렸을 때 엄청 내성적이고 말도 없는 성격이었는데, 나이가 조금씩 들면서는 많이 외향적으로 변한 것 같다. 그래도 배우들에게 먼저 다가가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성격이 맞으면 금방 마음이 문이 열린다"라며 "이 현장에서는 그랬다. 저는 거의 변요한 선배님과 조재윤 선배님과 연기를 했는데 그냥 오래 알던 오빠들 같다"며 웃었다.

한편, '보이스'는 '무서운 이야기3'(2016), '무서운 이야기'(2012),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2011) 등을 연출한 김선·김곡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이주영 등이 출연한다. 오늘(15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 제공=CJ EN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95세’ 송해, 체중 7kg 빠진 근황..“후임 MC 정했다”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A씨 아니라더라..허이재 ‘성관계 요구’ 남배우 실명 밝혀라” 주장 나와
주상욱♥차예련 4살 딸, '머리→발끝' 선물도 명품 '꼬마 패셔니스타' “포스있다”
하지원, '가슴춤' 파격 연기..“가슴에 있던 걸 털어놨다”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