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스칸디 앤 노르딕' 출시

이근홍 기자 입력 2021. 9. 15. 10:40 수정 2021. 9. 15. 10: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은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30∼40대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의 신제품 '스칸디 앤 노르딕'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스칸디 앤 노르딕은 스칸디 도어와 노르딕 도어를 조합해 부엌을 구성할 수 있다.

노르딕 도어는 나무 색상의 노르딕월넛, 노르딕오크 중 고를 수 있다.

스칸디 앤 노르딕은 1940∼1960년대 미국에서 유행한 '미드센추리 모던' 인테리어를 현대적으로 해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은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30∼40대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의 신제품 ‘스칸디 앤 노르딕’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스칸디 앤 노르딕은 스칸디 도어와 노르딕 도어를 조합해 부엌을 구성할 수 있다. 스칸디 도어는 무채색의 스칸디클라우드, 스칸디머시룸, 스칸디스톤, 스칸디세이지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도어 표면에는 한샘이 자체 개발한 지문방지 소재를 적용해 오염을 막으면서 부드러운 촉감을 살렸다. 노르딕 도어는 나무 색상의 노르딕월넛, 노르딕오크 중 고를 수 있다. 스칸디 앤 노르딕은 1940∼1960년대 미국에서 유행한 ‘미드센추리 모던’ 인테리어를 현대적으로 해석했다. 고객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부엌을 홈카페나 홈오피스 등으로 꾸밀 수 있다.

이근홍 기자 lkh@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