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현, 매드몬스터 모르는 윤종신에 "아싸들과 못 놀겠다" 타박(바라던 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매드몬스터를 모르는 출연자들을 장난스럽게 타박했다.
이날 식사 중 이수현은 매드몬스터의 노래를 불렀고, 이를 알아듣지 못한 윤종신과 김고은은 의아해했다.
이에 이수현은 "아싸들이랑 못 놀겠다. (매드몬스터) 진짜 잘 생겼다. 비율이 20등신"이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현 설명에 김고은은 매드몬스터를 떠올렸지만 윤종신과 이지아는 여전히 감을 잡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매드몬스터를 모르는 출연자들을 장난스럽게 타박했다.
9월 14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서는 멤버들의 마지막 영업기가 그려졌다.
이날 식사 중 이수현은 매드몬스터의 노래를 불렀고, 이를 알아듣지 못한 윤종신과 김고은은 의아해했다. 김고은은 "무슨 노래냐?"고 물었고, 윤종신은 "처음 들어본 그룹"이라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이수현은 "아싸들이랑 못 놀겠다. (매드몬스터) 진짜 잘 생겼다. 비율이 20등신"이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현 설명에 김고은은 매드몬스터를 떠올렸지만 윤종신과 이지아는 여전히 감을 잡지 못했다. 이지아는 쑥스러워하며 "이거 편집해 주세요"라고 장난스럽게 부탁했다. 매드몬스터의 진짜 정체는 개그맨 이창호와 곽범이다.
이어 윤종신은 멤버들에게 "쇼탱 아냐?"며 과거 방송된 음악 프로그램 '쇼 뮤직탱크'를 언급했고, 십센치와 온유도 추억에 젖었다.
정인은 '가요톱텐'에 관해 이야기했지만 이수현은 전혀 알아듣지 못했다. 그러자 김고은은 윤종신에게 "수현이 나이를 잊지 말아 주세요"라고 당부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JTBC '바라던 바다'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테일러 스위프트 넘었다…솔로 아티스트 최고 기록
- 양치승 "개그 욕심? 개그맨 공채 시험 떨어져서" 너스레 (아침마당)
- 마마무, 완전체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 MV 공개…청량한 호캉스
- 김아중, 과감히 어깨 드러낸 노출 패션…가녀린 쇄골라인에 시선집중
- 이현이 “♥홍성기 나래바 부러워 해 만들어 줘” 취미방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박주호 막내子 진우, 숨길수 없는 셀카본능…건나블리 빼다박은 눈웃음
- 안선영 "20년전 만난 첫 남친 母, 둘째 발가락 길어 아버지 복 없다고 해" 눈물(애로부부)
- 최수종♥하희라, 한시도 못 떨어지는 잉꼬부부 "사진찍기 놀이, 사랑합니다"
-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 '스노우 플라워' 사운드 클라우드 2천만 스트리밍 돌파
- '고끝밥' 강재준 "낙지 먹고 ♥이은형 가만 안 놔뒀다" 19금 토크[오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