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귀멸의 칼날' 스페셜 극장판 첫번째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 10월 20일 개봉 확정

조지영 2021. 9. 15. 0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귀멸의 칼날'의 스페셜 극장판 중 첫 번째 시리즈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소토자키 하루오 감독)이 오는 10월 20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독보적 감성을 자랑하는 서정적인 연출과 작화 퀄리티, 원작 바탕의 탄탄한 서사, 그리고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할 가족애까지 담아내며 화려한 출격에 나서는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을 시작으로 잇달아 개봉될 '귀멸의 칼날' 스페셜 극장판 시리즈는, 인기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TV판 시즌 1의 총집편으로 국내 극장에서 최초 상영되는 만큼 어느 때보다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전 세계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귀멸의 칼날'의 스페셜 극장판 중 첫 번째 시리즈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소토자키 하루오 감독)이 오는 10월 20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독보적 감성을 자랑하는 서정적인 연출과 작화 퀄리티, 원작 바탕의 탄탄한 서사, 그리고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할 가족애까지 담아내며 화려한 출격에 나서는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을 시작으로 잇달아 개봉될 '귀멸의 칼날' 스페셜 극장판 시리즈는, 인기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TV판 시즌 1의 총집편으로 국내 극장에서 최초 상영되는 만큼 어느 때보다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세 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귀멸의 칼날' 스페셜 극장판은 시야를 가득 채우는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 웅장한 풍경과 다채로운 명장면을 더욱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시리즈의 포문을 열게 될 첫 번째 이야기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은 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을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혈귀와 맞서 싸우는 주인공 탄지로의 처절한 사투와 남매의 애절한 서사를 밀도 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후의 내용을 다룬 시리즈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이 연이어 개봉되며 작품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선보일 전망이다.

앞서 인기리에 방영된 '귀멸의 칼날' TV판 시즌1은 일본의 인기 만화가 고토게 코요하루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섬세한 작화와 높은 완성도를 바탕으로 역대급 흥행 기록을 세우며 작품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귀멸의 칼날'을 사랑하는 마니아 팬들의 쏟아지는 기대에 힘입어 스페셜 극장판 시리즈 중 첫 출격을 앞둔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은 대형 스크린을 통해 아름답고도 감동적인 이야기를 더욱 강렬하게 담아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은 혈귀로 변한 여동생 네즈코를 구하기 위해 칼을 든 소년 탄지로가 귀살대원이 되어 펼치는 혈귀와의 필사의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하나에 나츠키, 키토 아카리, 시모노 히로, 마츠오카 요시츠쿠 등이 목소리 연기에 가세했고 '귀멸의 칼날' 시리즈의 소토자키 하루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0월 20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배우 윤양하, 美 자택서 별세..“낮잠 자다가 못 깨어나”
주상욱♥차예련 4살 딸, '머리→발끝' 선물도 명품 '꼬마 패셔니스타' “포스있다”
하지원, '가슴춤' 파격 연기..“가슴에 있던 걸 털어놨다”
무릎 부상으로 스포츠스타서 성인 배우로 전향..“수입 16억 초대박”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