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하베르츠', 독일 18세 신성, 바이에른 뮌헨, EPL 명문클럽 눈독들이고 있다

류동혁 2021. 9. 15. 07: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많은 빅 클럽이 그를 주목하고 있다.

영국 익스프레스지는 15일(한국시각) '분데스리가 레버쿠젠 공격형 미드필더 플로리안 뷔르츠가 바이에른 뮌헨을 비롯해 수많은 EPL 명문클럽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독일 전설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로타르 마테우스는 '그는 하베르츠와 비슷한 길을 갈 것이다. 몇 년 후 그는 독일 대표팀에서 뛰게 될 것이고, 명문 클럽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로리안 뷔르츠.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수많은 빅 클럽이 그를 주목하고 있다. '넥스트 하베르츠'라는 찬사를 받는다.

영국 익스프레스지는 15일(한국시각) '분데스리가 레버쿠젠 공격형 미드필더 플로리안 뷔르츠가 바이에른 뮌헨을 비롯해 수많은 EPL 명문클럽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독일 전설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로타르 마테우스는 '그는 하베르츠와 비슷한 길을 갈 것이다. 몇 년 후 그는 독일 대표팀에서 뛰게 될 것이고, 명문 클럽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17세였던 지난 시즌 그는 레버쿠젠에서 5골 6어시스트를 기록했다. 19세 미만 독일 최고의 축구 선수에게 수여하는 프리츠 월터상을 수상했다.

올 시즌 개막 3경기에서 3골을 기록했다. 잠재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하베르츠는 지난 여름 첼시로 이적했다. 72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기록했다. 뷔르츠 역시 비슷한 길을 걸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소속팀 레버쿠젠은 이미 단속에 나섰다.

영국 익스프레스지는 '레버쿠젠이 뷔르츠를 20세가 되기 이전에는 이적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못 박았다'고 보도했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95세’ 송해, 체중 7kg 빠진 근황..“후임 MC 정했다”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A씨 아니라더라..허이재 ‘성관계 요구’ 남배우 실명 밝혀라” 주장 나와
주상욱♥차예련 4살 딸, '머리→발끝' 선물도 명품 '꼬마 패셔니스타' “포스있다”
하지원, '가슴춤' 파격 연기..“가슴에 있던 걸 털어놨다”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