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롤드컵용 유니폼 공개..팬 대상 판매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롤드컵 1번 시드의 DK가 이번 대회용 공식 유니폼을 공개했다.
DK는 14일 공식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 등을 통해 '2021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1 월드 챔피언십)'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현지에서 입을 유니폼을 공개했다.
재미있는 부분은 공식 샵을 통해 선수단이 착용하는 유니폼의 사이즈도 함께 공개했다는 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롤드컵 1번 시드의 DK가 이번 대회용 공식 유니폼을 공개했다.
DK는 14일 공식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 등을 통해 ‘2021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1 월드 챔피언십)’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현지에서 입을 유니폼을 공개했다.
아디다스에서 제작한 유니폼은 모자가 달린 흰색 바람막이 형태로 전면에는 DK 로고와 월드 챔피언십 1회 우승을 상징하는 1개의 별, 그리고 기아자동차의 로고가, 후면에는 선수의 소환사명과 기아자동차의 로고가 각각 프린팅 되어있다.
이와 함께 DK는 공식 샵을 통해 팬 대상 판매도 시작했다. S사이즈부터 4XL 사이즈까지 선택할 수 있는 유니폼의 가격은 149,000원이며 선수 소환사명 각인시 10,000원이 추가된다. 판매용 유니폼은 주문 완료 후 영업일 기준 약 14일 이내 발송될 예정이며, 배송료는 기본 무료이지만 제주도는 3,000원, 제주 외 도서지역은 5,000원이 책정되었다.
재미있는 부분은 공식 샵을 통해 선수단이 착용하는 유니폼의 사이즈도 함께 공개했다는 점이다. 공식 판매 페이지에는 ‘말랑’ 김근성이 M 사이즈를 주문한 것을 비롯해 ‘칸’ 김동하와 ‘쇼메이커’ 허수, ‘고스트’ 장용준이 L 사이즈, ‘라헬’ 조민성과 ‘베릴’ 조건희가 XL 사이즈, ‘캐니언’ 김건부가 3XL 사이즈를 각각 선택한 것으로 나와 있다.
*이미지 출처=DK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
[7인 로스터 발표에 대한 부분은 게임단의 공식 입장이 아니며, 요청에 의해 삭제했습니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