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이혜영 방송 챙겨 본다?..갑자기 튀어나온 '돌싱글즈'에 당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에서 이상민 전처 이혜영이 언급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이상민은 갑자기 튀어나온 '돌싱글즈' 얘기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넌 옛날 와이프 나오는 프로그램도 보냐?"라며 이혜영을 언급해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상민은 전처 얘기가 나오자마자 "안 봐, 안 봐"라고 부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돌싱포맨'에서 이상민 전처 이혜영이 언급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이상민은 갑자기 튀어나온 '돌싱글즈' 얘기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이상민은 탁재훈, 임원희, 김준호 등 다른 멤버들과 대화를 나누다 프로그램 홈페이지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려 했다. "다들 홈페이지 들어가 봤어?"라더니 "돌싱글즈"라고 말해버렸다.
이를 들은 탁재훈이 말실수를 놓치지 않았다. "넌 옛날 와이프 나오는 프로그램도 보냐?"라며 이혜영을 언급해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상민은 전처 얘기가 나오자마자 "안 봐, 안 봐"라고 부인했다. 하지만 탁재훈은 "봤네, 봤어. 솔직히 고백해"라고 놀려댔다. 이상민은 "하늘에 맹세하고 한번도 못 적 없어"라며 선을 그었다.
이상민은 다시 본론을 꺼냈다. "홈페이지 보고 실망했다. 팬들이 소식을 전해주는데 우리 사진이 없다고 하더라"라면서 서운함을 토로했다. 임원희는 사진이 아닌 그림자만 있다고 거들었다.
이에 탁재훈은 "대박이다, 그 얘기가 사실이었네. SBS에서도 우리 소개하기 창피해 한다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상민은 "아니 창피해도 그렇지"라면서 서운해 했다.
lll@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김선영 "가슴 너무 커서 어깨 아프다"…남자 출연진 '당황'
- "에르메스 가방 13000원·루이비통 7만원" 伊벼룩시장서 횡재
- 이현이 파격 시스루…"언니 미쳤어" "스타킹 신고 뭐해" 난리
- 서장훈 "돌싱녀가 편하다, 큰 장점…미혼녀, 마음의 짐" 속내
- 순찰한다더니…후쿠시마 빈집 돌며 女속옷 '슬쩍'한 경찰
- 여에스더 "우울증 치료…방송 쉬면서 시술"
- 박연수 딸 송지아, 소주잔 들고 "지욱아, 누나 인생 너무 고단하다"
- 여성 운전자 앞으로 팬티 차림男 '성큼'…공포
- 혼인신고 3주 만에 20세 연상 남편 살해 20대
- 유영재 "선우은숙과 결혼후 밉상남됐다" 토로